마노아 호투한 토론토, 양키스에 패배..4연승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가 연승을 마감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8월 2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토론토는 4연승 행진을 마감했고 양키스는 3연패에서 벗어났다.
알렉 마노아(TOR)와 네스터 코르테스(NYY)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양키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토론토가 연승을 마감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8월 2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2-4 패배를 당했다. 토론토는 4연승 행진을 마감했고 양키스는 3연패에서 벗어났다.
알렉 마노아(TOR)와 네스터 코르테스(NYY)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양키스였다. 양키스는 1회말 DJ 르메이휴의 적시타로 선제 득점을 올렸다.
토론토는 3회초 위트 메리필드의 솔로포로 동점을 만들었다. 양키스는 3회말 르메이휴의 적시타로 다시 앞서갔다.
토론토는 7회초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의 밀어내기 볼넷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양키스는 7회말 앤드류 베닌텐디가 2점포를 쏘아올려 다시 리드했다.
양키스는 선발 코르테스가 6이닝 1실점을 기록했고 조나단 로아이시가가 0.1이닝 1실점, 완디 페랄타가 0.1이닝 무실점, 루 트리비노가 2.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토론토는 선발 마노아가 6이닝 2실점을 기록했고 애덤 심버가 1이닝 2실점, 트레버 리차즈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사진=뉴욕 양키스)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나’였던 팩스턴..보스턴 마운드 ‘에이스’는 언제쯤?[슬로우볼]
- 최고의 전성기 보냈지만..부상으로 스러진 베탄시스[슬로우볼]
- 올해도 실패한 산체스, 더 아쉬운 3년 전의 선택[슬로우볼]
- 반전 없었던 짐머, 실패의 길 걷는 ‘형제 특급 유망주’[슬로우볼]
- ‘제 2의 고향’과 결별..떠날 준비하는 또 한 명의 베테랑[슬로우볼]
- ‘비싼 로저스’일 뿐이었나..무너진 헤이더, 계속되는 SD 뒷문 불안[슬로우볼]
- 우리가 약체라고? AL 동부 흔드는 볼티모어의 질주[슬로우볼]
- 올해도 이탈한 키릴로프..계속되는 MIN의 ‘기대주 부상’ 문제[슬로우볼]
- 지난해 쏟아진 ‘노히터 투수’들, 올시즌 모습은 어떨까[슬로우볼]
- 당당히 동부로 돌아온 베닌텐디, ‘어제의 적’ 양키스 WS행 이끌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