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구자욱 열애, 누리꾼은 알고 있었다? 성지글 보니..
온라인뉴스팀 2015. 7. 21. 14:11
‘채수빈 구자욱’
배우 채수빈과 삼성라이온즈 구자욱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성지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배우 채수빈과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구자욱 선수로 추정되는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의 화질상 구자욱과 채수빈으로 단정할 수는 없지만 두 사람이 SNS상에서 맺어져 있는 점과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이 이어져 신빙성을 더해지고 있다.
또한 채수빈과 구자욱의 열애설을 예견하는 듯한 글도 발견돼 관심이 뜨겁다.
최근 채수빈의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은 “부럽네요. 구자욱 선수가 맞팔도 해주고”라는 글을 남겼으며, 또 다른 누리꾼들은 “언니 잘 사귀어요”라는 댓글을 남긴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JTBC ‘최강야구’, 첫 화 어땠나
- 심형탁 子 하루, 생후 223일에 맛본 한우…숟가락까지 먹을 기세 (슈돌)
- 61세 이선희, 데뷔 41년만 새출발 “‘DJ HEE’ 출격”
- 조재윤 ‘폭군의 셰프’ 중국어 논란에 답했다
- 165만 유튜버, 차 버리고 음주측정 거부하다 체포
- [SNS는 지금] 김정은, 동생 결혼에 “내 웨딩 아냐” 해명…얼마나 닮았길래
- ‘♥현빈’ 손예진, 똑닮은 3살 子 최초 공개…“자랑하다 날 새” (요정재형)
- [스경X이슈] 최정원, ‘불륜’ 오명 씻나··· “부정행위 인정 어려워” 1심 파기
- 정성화, 2달 만에 16kg 감량 “저혈압에 기절…2층 높이서 떨어져” (짠한형)
- ‘폭군의 셰프’ 역사왜곡 논란…원작자 “사신이 조선 왕보다 서열 높다”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