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NCT127 정우 '따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 새 미니앨범 'WE ARE SUPERHUMAN'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렸다.
이날 NCT127(/엔씨티127 쟈니 해찬 마크 재현 태용 유타 태일 정우 도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CT 127 새 미니앨범 ‘WE ARE SUPERHUMAN’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렸다.
이날 NCT127(/엔씨티127 쟈니 해찬 마크 재현 태용 유타 태일 정우 도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곡 '슈퍼휴먼'은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음악 및 NCT 127만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역동적인 동작으로 구성돼있다. 영화 '슈퍼맨' 속 히어로 변신 동작을 모티브로 한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슈퍼휴먼'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트랙이 수록된 '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은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해당 앨범은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