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라, 돈 잘 버는 변호사 위엄 “♥지누에 내 돈 쓰지 말라고”(가보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누션 지누의 변호사 겸 사업가 아내가 묵직한 돌직구로 위엄을 드러냈다.
4월 27일 방송된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4'(이하 '가보자고') 12회에서는 안정환, 홍현희가 지누, 임사라 부부의 집에 초대받았다.
한편 지누션의 멤버 지누는 2006년 배우 김준희와 결혼했으나 2년 만인 2008년 이혼했다.
지난 2021년 13살 연하의 변호사 아내 임사라와 재혼해 같은 해 51세의 나이에 늦둥이 아들 시오 군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지누션 지누의 변호사 겸 사업가 아내가 묵직한 돌직구로 위엄을 드러냈다.
4월 27일 방송된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4'(이하 '가보자고') 12회에서는 안정환, 홍현희가 지누, 임사라 부부의 집에 초대받았다.
이날 만난 지 6개월 만에 임신을 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만 했다고 밝힌 지누는 프러포즈는 누가 했냐는 질문에 "따로 안 한 것 같다. 무언의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대로였다"고 밝혔다.
심지어 지누는 이벤트도 잘 못하는 편이라고. 임사라는 "생일날 아침에 여행을 갔는데 제가 옆에 있는데 전화를 하더라. '혹시 케이크 주문하면 나오나요'라고"라고 폭로했다.
이어 최근 결혼기념일이었는데 그냥 집에서 밥만 먹었다며 "남편이 선물 사준다고 백화점 데려가면 딱 얘기한다. '돈 아까워. 내 돈 쓰지 마'"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씁쓸한 표정을 짓던 지누는 "그러고나서 생각했다. 이런 것보다 '이제 금으로 줘야겠다'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누션의 멤버 지누는 2006년 배우 김준희와 결혼했으나 2년 만인 2008년 이혼했다. 지난 2021년 13살 연하의 변호사 아내 임사라와 재혼해 같은 해 51세의 나이에 늦둥이 아들 시오 군을 얻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164억家 사모님 고소영 “예쁜 쓰레기 안 사, 원래 에코백, 포인트 적립” 알뜰 모먼트
- “억울해” 성유리, 코인 사기 남편 감옥行 대중은 아직 분노 중…복귀 휘청[이슈와치]
- “가슴에 구멍 생겨” 고윤정, 母 죽음 고백 시청자 울렸다 (언슬전)
- 이정, 아내는 목욕탕집 막내딸 “한 달만에 혼인신고→신장암 수술 후 결혼식”(어쨌든 혜은이)
- 변우석 황홀한 올블랙 슈트핏, 청순+치명 다 되는 왕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