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할머니 수준” 박수홍, 아내 건강 상태 듣고 자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가 충격적인 건강 진단을 받았다.
1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부부 동반 건강검진에 나선 박수홍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첫 내시경에 도전하는 아내를 위해 간호사들에게 "잘 부탁드린다"라며 스윗한 면모를 자랑한다.
건강검진을 마친 박수홍과 김다예는 충격적인 결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가 충격적인 건강 진단을 받았다.
1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부부 동반 건강검진에 나선 박수홍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첫 내시경에 도전하는 아내를 위해 간호사들에게 “잘 부탁드린다”라며 스윗한 면모를 자랑한다.
임신 후 체중이 37kg 증가한 김다예는 검진 전부터 긴장감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출산 당시 출혈이 멈추지 않아 심장을 덜컥 내려앉는 순간을 맞이했던 박수홍은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초조한 마음으로 검사 결과를 기다린다.
건강검진을 마친 박수홍과 김다예는 충격적인 결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담당 의사는 김다예에게 “건강 상태가 70대 할머니 수준”이라고 전한다.
김다예의 건강 적신호에 박수홍은 “제가 고생을 시켜서”라며 말을 잇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박지윤 “재작년 속병으로 크게 고생” 심경 고백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2NE1 박봄, 인형 같은 몸매로 무대 장악…다이어트 성공!
- ‘카페 오픈’ 이동건, 첫날부터 대박…‘미우새’ 이상민도 알바 중
- 이순재, 거동 불편해 시상식 불참…소속사 대표 “조금 아프시다”
- “박나래 55억 집인 줄 몰랐다” 절도범, 장물 내놓기도?…내부 소행설은 NO!
- 박항서, 히딩크 감독이 꼽은 안정환 단점 폭로(‘뭉쳐야찬다4’)
- LG 트윈스의 새로운 ‘응원 여신’, 이주은 치어리더의 매력 발산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