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시축부터 하프타임 무대까지 ‘매력 덩어리’ 리더의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이 녹색의 그라운드 위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안유진은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친선경기에서 멤버들과 함께 힘찬 시축과 열정적인 하프타임 공연을 선보였다.
안유진은 이어진 하프타임 공연에서는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한 안유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이 녹색의 그라운드 위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안유진은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친선경기에서 멤버들과 함께 힘찬 시축과 열정적인 하프타임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안유진은 산뜻한 하늘색 오프숄더 크롭티에 데님 숏팬츠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특히 긴 머리를 높이 묶은 포니테일 헤어에 굵은 이어링을 해 에너지 넘치는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미 여러 차례의 경험 덕분에 환한 미소와 함께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축에 나선 안유진은 멤버 장원영의 응원 속에 힘찬 킥을 선보였다.



안유진은 이어진 하프타임 공연에서는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안유진은 녹색의 그라운드 위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본업 가수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하프타임 공연을 마친 안유진은 관중들을 향해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며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한 안유진. 최근 ‘뿅뿅 지구오락실’과 같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넘치는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주는 안유진은 본업인 공연에서도 팔색조 매력을 다시 한번 과시하며 ‘매력 덩어리’ 리더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한편, 지난 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로 5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했던 아이브는 오는 8월 말 컴백을 확정 짓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정도면 수위 논쟁? 뒤태 시선강탈!…리사 ‘멋져vs민망’
- ‘생방송에서 중요부위 노출?’…20년前, 최악의 방송사고!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심 모델’ 2위 김우현,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셀카’ 로 남
- 오늘부터 ‘국가 소유’ 비주얼…‘밤톨美’ 차은우, 軍복무도 조각으로!
- 전소미, 권은비 빠진 ‘워터밤’ 무대 접수 후 전한 소감 “다 젖었어요!”
- 미스맥심 바비앙, 경쾌한 ‘에어로빅’ 콘셉트로 섹시 만점의 매력 발산해
- ‘결혼→은퇴’ 소희, ‘술집 출신 악성루머’ 유포자 잡았다 [종합]
- [전문]‘800만원 입막음’ 폭로당사자 직접해명…“이장우·온주완 무관, 마녀사냥 멈춰달라!”
- “박수홍이 시켰다” 식품 업체 대표 협박으로 피소
- 쯔양, 식비가 도대체 얼마길래 “한 배달앱서 1년에 4300만 원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