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보다 예뻐" 이지훈♥아야네 딸 루희, 미래의 미스코리아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야네 이지훈 딸이 부모 붕어빵 비주얼을 자랑했다.
16일 아야네는 "여러분 우리 루희 많~~이 컸죠. 제가 루희 계정에만 주기적으로 올리다보니. 최근에 저희 가족이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열리는 "루이지엘라" 팝업 다녀왔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감성 유럽소녀느낌 뿜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 이지훈과 일본인 아야네 부부는 2021년 결혼해 지난해 7월 결혼 3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야네 이지훈 딸이 부모 붕어빵 비주얼을 자랑했다.
16일 아야네는 "여러분 우리 루희 많~~이 컸죠. 제가 루희 계정에만 주기적으로 올리다보니…. 최근에 저희 가족이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열리는 "루이지엘라" 팝업 다녀왔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감성… 유럽소녀느낌 뿜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자수들 하나하나 … 고급스럽지 않는 게 없는 디자인에… 대표님께 이 행거 그대로 가져가고싶다고 말했답니다… 워낙 아이 옷을 좋아해서 해외직구도 자주 이용하는데 가격 만만치 않거든요ㅠㅠ 국내에서 이런 느낌 옷 구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해여"라고 덧붙였다.
아야네는 "근데… 우리 루희 나중에 크면 뭐가 될 것 같아요?ㅎㅎ 요즘 그런 상상만 하게 되는… 우리 루희 미모 미스코리아 뺨치죠?! (엄빠눈엔 뭐…. 카리나님보다 예뻐) 루희 크면 뭐가 될 것 같아요?!(관상 보시는 분 있음 그것도 알려주세요 재미로)"라며 딸 루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이지훈 아야네는 아기 옷 브랜드 매장을 방문했다. 루희의 귀여운 얼굴이 눈에 띈다.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 이지훈과 일본인 아야네 부부는 2021년 결혼해 지난해 7월 결혼 3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아야네는 최근 딸 루희 양의 피부병 소식을 전해 걱정을 샀던 바 있다. 루희는 갑작스러운 피부 발진 증세로 응급실을 방문했다. 이후 루희 양은 농가진 진단을 받은 뒤 치료를 받고 회복했다.
사진= 아야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국희, 송혜교 손에 담뱃불 지져…동료 배우도 '격분'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男 껴안고 벚꽃 인증샷…스킨십 거침없네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고현정, '모발 이식' 루머에…"정말 너무들 한다, 머리 빠져 대머리"
- 정경미 학원 사업 '대박'…입소문 타고 "성공했다" 반응 활활 [엑's 이슈]
- "살찌고 욕먹었다" 이장우 고백 '갑론을박'…"변명"vs"응원" [엑's 이슈]
- 구준엽 "창자 끊어질 듯한 아픔"…묘비 앞 태블릿PC로 故서희원 사진만, 12kg 빠지고 까맣게 탄 근
- 차은우 떠나고, 송강 돌아오고, 로운 밀리고…'얼굴 천재' 男배우 군복무 교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