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스 플랜’ 음문석, 뉴키즈를 위한 스페셜 트레이너로 깜짝 등장
손봉석 기자 2025. 4. 14. 20:55

배우 음문석이 뉴키즈를 위해 나섰다.
지난 11일에 공개가 된 ‘데뷔스 플랜(Debut’s Plan)’에서는 데뷔 준비조의 뉴키즈를 위한 연기 클래스의 트레이너로 음문석이 깜짝 등장했다.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은 스타쉽이 올해 론칭 예정인 아이돌그룹의 데뷔 과정을 담은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뉴키즈 온 더 스타쉽’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음문석은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뉴키즈들과의 첫 만남을 가졌다. 또, 연기 경험이나 배운 적이 있는 뉴키즈를 확인한 음문석은 연기의 필요성에 대해 질문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배우와 달리 가수는 3분 30초 안에 희로애락을 보여줘야 한다고 설명하며 연기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이어 본격적인 ‘독백 연기’ 연습에 나선 뉴키즈들을 살펴보며 연기 트레이너로 활약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연기를 어려워하는 뉴키즈들을 다독여주며,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들을 도왔다. 특히 자신만의 연기 꿀팁은 물론 직접 연기 시범까지 선보이며 뉴키즈들을 이끌어 감탄을 자아냈다.
음문석은 뉴키즈들의 멘토이자 스페셜 트레이너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더불어 뉴키즈들의 연기를 지켜보며 진심 어린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 음문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용대, ♥윤채경 열애설 간접 언급···“지금은 배구에 집중하는 중”
- ‘♥이병헌’ 이민정, 320평 광주 시댁 집 공개…으리으리한 통창 뷰 (MJ)
- [단독] 뻑가 “억울하다, 돌아오겠다” 복귀 선언
- ‘김우빈 글♥신민아 그림’ 청첩장 첫 공개…“사랑스런 센스쟁이들”
- “손흥민 정신 고통 상당” 검찰, 임신 협박녀에 징역 5년 구형
- ‘81세’ 선우용여, 200억 빚 갚느라 억대 혼수 처분 “가방 두 개 남아” (순풍)
- 박나래, 유명 동성애자와 연애 고백 “게이 친구, 알고 봤더니 결혼” (나래식)
- 김재우♥조유리, 으리으리 77평家 내부 공개…“남산뷰 집착해서 결국”
- 추신수, ♥하원미 위해 폭탄주 40잔 마셨다…“지켜주고 싶어서” 로맨틱
- 유진, 명절에 폰만 보는 며느리에…“인성의 문제”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