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스 플랜’ 음문석, 뉴키즈를 위한 스페셜 트레이너로 깜짝 등장

손봉석 기자 2025. 4. 14. 2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스트스튜디오 제공



배우 음문석이 뉴키즈를 위해 나섰다.

지난 11일에 공개가 된 ‘데뷔스 플랜(Debut’s Plan)’에서는 데뷔 준비조의 뉴키즈를 위한 연기 클래스의 트레이너로 음문석이 깜짝 등장했다.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은 스타쉽이 올해 론칭 예정인 아이돌그룹의 데뷔 과정을 담은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뉴키즈 온 더 스타쉽’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음문석은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뉴키즈들과의 첫 만남을 가졌다. 또, 연기 경험이나 배운 적이 있는 뉴키즈를 확인한 음문석은 연기의 필요성에 대해 질문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배우와 달리 가수는 3분 30초 안에 희로애락을 보여줘야 한다고 설명하며 연기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이어 본격적인 ‘독백 연기’ 연습에 나선 뉴키즈들을 살펴보며 연기 트레이너로 활약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연기를 어려워하는 뉴키즈들을 다독여주며,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들을 도왔다. 특히 자신만의 연기 꿀팁은 물론 직접 연기 시범까지 선보이며 뉴키즈들을 이끌어 감탄을 자아냈다.

음문석은 뉴키즈들의 멘토이자 스페셜 트레이너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더불어 뉴키즈들의 연기를 지켜보며 진심 어린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 음문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