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나면 아들로" 故이순재 배웅한 이서진, '눈물바다' 만든 한마디는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각별했던 선배 故 이순재의 추모 다큐멘터리에 함께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고(故) 이순재 추모 특집 다큐멘터리 '배우 이순재, 신세 많이 졌습니다'가 오늘(28일) 오후 8시 4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서진은 故 이순재와 드라마 '이산'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췄고, 나영석 PD 대표작 '꽃보다 할배'에서도 따뜻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서진이 각별했던 선배 故 이순재의 추모 다큐멘터리에 함께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고(故) 이순재 추모 특집 다큐멘터리 '배우 이순재, 신세 많이 졌습니다'가 오늘(28일) 오후 8시 4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번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은 배우 이서진이 맡았다. 이서진은 생전 故 이순재와 깊은 인연을 이어온 대표적인 후배로 꼽힌다.

이서진은 故 이순재와 드라마 '이산'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췄고, 나영석 PD 대표작 '꽃보다 할배'에서도 따뜻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당시 이서진은 이순재를 비롯해 신구, 박근형 등 '할배'들을 보조하는 짐꾼 역할을 맡았다.
이서진은 "다시 태어나면 선생님의 아들로 태어나고 싶다"고 언급할 만큼 故 이순재와 선후배 이상의 돈독한 관계를 쌓았던 바. 그만큼 이번 내레이션 참여는 후배로서 마지막 배웅을 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긴 의미 깊은 작업이 될 전망이다.
내레이션 녹음 현장에서 이서진은 "선생님께 꼭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라며 진심 어린 한마디를 남겼고, 이에 제작진들까지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이번 특집 다큐멘터리는 故 이순재의 연기 여정을 되짚으며, 고인이 한국 방송·연극계에 남긴 업적과 연기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이서진의 섬세한 내레이션이 더해져, 고인을 기억하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故 이순재는 지난 25일 새벽 향년 91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이날 오후 나영석 PD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서진과 함께 빈소를 찾을 예정"이라고 밝히며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채널십오야, 사진공동취재단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협박' 전 여친, 노브라 노출·양다리 논란 →징역 5년 구형
- 故이순재 '마지막 모습' 최초 공개…"두 눈 실명 직전" 투병 생활 어땠나 (배우 이순재)
- "시어머니 출산 선물이 디올백" 레이디제인, 명품백 13종 풀었다
- 박수홍♥김다예 "마약 아니다"…13개 허위 의혹 정면 반박
- 하정우, 전설의 '1000억 하와이 집' 공개…압도적 오션뷰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