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퇴사' 김대호, 오토바이 전력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의 르완다 여행기가 공개된다.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첫 번째 여행지 르완다의 티저 영상을 지난 25일 공개했다.
영상은 르완다 현지인들과 어우러져 춤을 추는 김대호, 개그맨 박명수, 배우 최다니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르완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문화와 자연을 만끽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은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의 르완다 여행기가 공개된다.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첫 번째 여행지 르완다의 티저 영상을 지난 25일 공개했다.
영상은 르완다 현지인들과 어우러져 춤을 추는 김대호, 개그맨 박명수, 배우 최다니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사방이 탁 트인 자동차를 타고 달리면서 행복해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다.
르완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문화와 자연을 만끽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은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계속되는 여행에서는 예상치 못한 만남들이 펼쳐진다. 창문을 열고 버스를 타던 중, 불쑥 박명수에게 양말을 사라고 들이대는 상인을 만났다.
김대호는 현지인이 운전하는 오토바이 뒷좌석에 타고 도로를 질주하며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킨다.
이어 르완다의 녹음이 우거진 정글에서는 고릴라와의 짜릿한 만남도 성사된다.
여행 메이트들은 휘둥그레진 눈으로 "대박이야"를 외치며 감탄한다.
밤에는 초원에서 사자와 마주하며 대자연의 위엄을 실감한다. 아프리카 르완다라서 가능한 동물들과의 만남이 기대감을 높인다.
자연 속에서 밤을 보내게 된 이들에게 뜻밖의 일도 생긴다. 바로 근처에서 들려오는 의문의 동물 소리에 모두 혼비백산한다.
오지 여행을 원한다던 김대호마저 공포감을 드러냈다. 평소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던 박명수조차 얼음이 되어버린다.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수년 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장소들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내달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고 자고파"…김수현, 17세 김새론에 보낸 카톡
- '연예계 은퇴' 소희, ♥15세 연상과 결혼 후 물오른 미모
- 정수기 설치 실수로 5년간 폐수 마셨다…"생리 불순"
- '7살 연상 돌싱♥' 최여진, 母와 재혼한 새아빠 공개
- '승리 열애설' 유혜원, 결국 퇴소 "날 선택할 줄 알았는데…"
- "사랑하는 가족 떠나보내" 13남매 장녀 남보라, 동생 사망·생활고에 눈물
- 임영웅, '세금 체납' 51억 펜트하우스 압류…3개월 만에 해제
- 'MBC 퇴사' 김대호 "출연료 150배 올라…계약금, 퇴직금보다 많아"
- 남보라, 5월 결혼 "♥예비신랑은 3초 손흥민"
- 김하영, 예비신랑 공개 "옛남친 박재현 부부와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