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육성재-잭슨과 훈훈 인증샷 "MC느님분들 굽신굽신" 유쾌 현장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으로 컴백한 가수 노지훈이 SBS ‘인기가요’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20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노지훈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MC느님분들! 굽신굽신”이라는 내용과 함께 지난 첫방송 현장에서 촬영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인기가요’ 현장에서 촬영된 이 사진은 인기가요 MC인 비투비 육성재와 갓세븐 잭슨, 그리고 노지훈이 함께 훈훈한 쓰리샷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노지훈은 데뷔 초창기로 돌아간 듯 허리를 90도로 숙여 인사 중인 한편 MC들이 여유로운 자세로 이를 받아주고 있는 설정을 완성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MC 대본을 함께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세 사람은 훤칠한 비주얼 조화 속 한 팀이라 해도 무방할 역대급 남남 케미를 선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육성재와 잭슨은 이날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으로 오랜만에 음악방송 현장을 찾은 노지훈을 만나 반가움을 전한 것은 물론 진심 어린 응원 역시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지난 16일, 미니2집 음반 ‘감(感)’을 비롯한 타이틀곡 ‘니가 나였더라면’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니가 나였더라면’은 사랑하는 이에게 자신의 벅찬 감정을 전하는 솔직한 가사와 부드러운 음색,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인기 프로듀서인 브레드비트(BREADBEAT), 신효, 원더키드(WONDERKID)가 공동 작곡하고 그룹 에이트의 멤버 백찬(Luvan)이 작사를 맡았다.
노지훈은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으로 한층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리,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들과 한 컷 "뮤비 주인공 모델님들"
- '복면가왕' 쌈디, 출연 이유? "사람들이 내 목소리 알아볼까 궁금했다"
- 쉬워도 정말쉬운 주름개선 '명품 화장품' 화제
- '어머님은 내며느리' 김혜리·이한위, "권성덕 나을 때까지 집에 있겠다"
- '무한도전' 측, "정형돈 건강 회복 우선, 녹화 추후 논의"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