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반반 닮은" 딸, 경기장서 포착…"배우상"·"분위기 美쳤다" 난리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10살 딸의 근황이 전해져 화제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혜진과 딸 시온 양이 어느 경기장에서 포착된 장면이 퍼졌다.
당시 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한혜진은 "신기하게도 반반 닮았다"고 말했으며, 탁재훈은 질문한 이상민에게 "예쁜 거만 닮았을 거다. 그런 거 모르냐"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10살 딸의 근황이 전해져 화제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혜진과 딸 시온 양이 어느 경기장에서 포착된 장면이 퍼졌다. 중계 화면에 잡힌 것.
"엄빠(엄마, 아빠) 반반 닮은 듯"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분홍색 볼캡과 흰 티셔츠의 편안한 옷차림에도 '여배우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 옆에 함께 있는 시온 양은 놀라울 정도로 엄마와 판박이인 콧대와 하관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눈매는 아빠 기성용과 똑 닮았다.

어린 시절 공개된 이후 오랜만에 훌쩍 큰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엄마랑 코가 똑같다", "진짜 반반 닮았네", "너무 잘 컸다", "10살 분위기가 어떻게 저래?", "벌써 배우상", "진짜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한혜진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홍은희, 박하선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한혜진은 "신기하게도 반반 닮았다"고 말했으며, 탁재훈은 질문한 이상민에게 "예쁜 거만 닮았을 거다. 그런 거 모르냐"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선 역시 "한혜진 언니의 딸은 일반인으로 살기 힘들 정도로 예쁘다"라고 남다른 미모를 인정하기도 했다.
한편, 1981년생인 한혜잔과 1989년생인 기성용은 2013년 7월 결혼해 2015년 9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BS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달래꽃' 마야, 방송 은퇴→농부 된 근황 "수박 농사에 정성 쏟는 중" [★해시태그]
- '둘째 임신' 이시영, 美 칵테일 파티 논란에 해명
- 박수홍, 협박 혐의 고소 당했다..."관계 없는 일로 알고 있는데, 특이하고 이상" [공식]
- 이승기, 그간 어떻게 참았지…'처가 손절' 후 근황 재조명
- "이경실 아들 맞네"…학폭 피해→총기난사, 손보승 '트리거'서 맹활약 [엑's 이슈]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