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노출룩도 우아하게.."우효광♥ 눈 감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근황을 전하며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최근 추자현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7년 결혼, 이듬해 아들 바다 군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추자현이 근황을 전하며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최근 추자현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자현은 블랙 컬러의 슬립 원피스를 입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있다.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메이크업에도 빛나는 미모가 돋보인다.
팬들은 "여전히 여신 같아요", "결혼 후에도 미모 리즈 경신", "남편 우효광이 눈을 감을 정도로 아름답다", "우효광 눈 감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7년 결혼, 이듬해 아들 바다 군을 품에 안았다.
2021년 우효광은 지인들과의 모임이 끝나고 돌아가는 자리에서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포착돼 불륜설이 불거졌지만 추자현은 "영상 속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행동이었다 생각한다"며 "그의 경솔한 행동을 저 또한 크게 질책했다"고 함께 고개를 숙였다.
2년만인 지난해 '동상이몽2'에 다시 출연한 추자현은 "그 지인이 저랑도 친하다"며 "지인이 문자를 하며 차에 탑승하다 남편 무릎에 앉다가 안으로 들어갔다. 그 찰나에 영상이 찍힌 것"이라 해명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엄마와 딸 전남친이 수상한 관계라니..“돈봉투 내밀며 쩔쩔” (탐비)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