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A 운정역 인접·분양가 상한제 적용 겹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선보이는 '운정자이 시그니처'를 5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GTX-A 운정역(가칭, 예정)이 들어서는 만큼 뛰어난 서울 접근성이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최근 교육부의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운정4초, 운정5중이 자리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에서부터 운정호수공원까지는 산내공원, 운정건강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자리해 녹지축으로 연결되는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선보이는 ‘운정자이 시그니처’를 5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13개 동, 전용면적 74~134㎡, 총 98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단지는 다양한 타입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세대분리형 타입을 비롯해 옥외공간형, 오픈형 발코니, 펜트하우스 타입 등 특화평면 설계를 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에 GTX-A 운정역(가칭, 예정)이 들어서는 만큼 뛰어난 서울 접근성이 기대된다. GTX-A노선 운정역~서울역 구간은 내년 하반기 개통을 목표로 현재 공사 중이다.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의 진입도 용이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최근 교육부의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운정4초, 운정5중이 자리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예정)과 돌봄센터(예정)가 계획돼 있어 미취학 자녀들의 안전한 교육여건도 마련될 전망이다.
단지에서부터 운정호수공원까지는 산내공원, 운정건강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자리해 녹지축으로 연결되는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이 기대된다.
삶의 질을 높일 최첨단 시스템도 곳곳에 적용한다.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 및 청정이 가능한 토털 에어솔루션 시스템인 ‘Sys Clein(시스 클라인)’이 유상옵션으로 제공된다.
입주는 2026년 3월 예정.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공항 착륙 중인 아시아나기 출입문 연 30대 경찰 검거
- 동성애자만 집요하게 사냥... 공원에서 13명 목숨 앗아간 '무지개 미치광이'
- 아내 출장 때 여성 2명과 집에서 1박2일 술 마신 남편"… 누리꾼 '선 넘었네'
- [단독] "캄보디아 만삭 아내 살인 무죄, 남편에 보험금 줘야" 대법 첫 판단
- 부모·형제 모두 해군, 누나·여동생도 해병대... 사관후보생 임관식
- 압구정에서 합석 거절 당하자 여성 코뼈 부러뜨린 남성 구속
- 요양원 면회 때마다 울던 치매 남편 알고 보니…주요 신체 부위, 일회용 비닐봉지로 묶여
- 교통사고 사망 아내 목 눌린 흔적 발견...부사관 남편 구속
- 방류 7개월 행방불명 비봉이, 발표·백서발간 늦어진다... 왜?
- '363평 초호화 신혼집' 소개에 이승기·이다인 부부가 밝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