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법적대응, '조국 여배우' 루머에 "합의 없다" (전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령이 '조국 여배우' 루머에 법적 대응한다.
29일 법무법인 지평은 보도자료를 통해 "온라인, SNS,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유포된 동영상에서 언급되는 정치인 후원 여배우는 김성령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또한 위 동영상에서 언급된 내용들 역시 김성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성령이 ‘조국 여배우’ 루머에 법적 대응한다.
29일 법무법인 지평은 보도자료를 통해 “온라인, SNS,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유포된 동영상에서 언급되는 정치인 후원 여배우는 김성령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또한 위 동영상에서 언급된 내용들 역시 김성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그는 B씨의 정체에 대해 “톱스타 여배우” “나이가 조금 있지만 지금도 예쁘다” “정말 미인이시다”라고 힌트를 던졌다. 이어 “여배우에 대한 추측이 많은데 결혼했으나 이미 이혼했다. 이혼이 기사로 알려지진 않았다. 결혼 당시에도 가정이 화목하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성령 루머 관련 법무법인 지평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김성령과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유) 지평의 김문희 변호사입니다.
배우 김성령과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배우 김성령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온라인, SNS,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유포된 동영상에서 언급되는 정치인 후원 여배우는 김성령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또한 위 동영상에서 언급된 내용들 역시 김성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김성령을 동영상에서 언급된 정치인 후원 여배우와 관련지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대응할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과 이혼하면서.." 오정연, 7년만 입 열어
- 송중기, 이혼하더니..미모의 여성과 포착 '헉'
- 김성령, 정치인 후원 여배우 의혹에 입 열었다
- 권민중 얼굴화상 "배우 인생 끝났다.."
- 손범수, 몰랐던 가정사 고백하더니..오열
- ‘동치미‘ 떠난 최은경 파격 근황, 비키니까지 완벽 [DA★]
- 정선희 충격 폭로 “조영남 자꾸 날 여자로 봐” (동치미)
- 데프콘♥유정, 방송으로 인연…“술자리였다면 바로 고백” (탐비)
- ‘357억 잃은’ 선우재덕·오영실 부부, 당첨 복권 행방 알았다 (대운을 잡아라)
- 김사랑, ‘SNL 코리아’ 출격…신비주의 포기한 파격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