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HLE '제우스’ 최우제, 전국 산불 이재민·소방관 위해 2,0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우스가 전국 산불 긴급 구호 및 소방관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 한화생명e스포츠(HLE) LOL팀 탑솔러 '제우스' 최우제 선수(이하 제우스)는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2025 전국 산불 긴급 구호 및 소방관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국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 구호 및 현장 소방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제우스가 전국 산불 긴급 구호 및 소방관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 한화생명e스포츠(HLE) LOL팀 탑솔러 '제우스’ 최우제 선수(이하 제우스)는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2025 전국 산불 긴급 구호 및 소방관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그는 해피빈을 통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해피빈 측은 3월 28일 제우스가 기부한 2,000만 원이 '따뜻한하루’에 소중히 전달됐다고 전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국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 구호 및 현장 소방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피빈은 제우스에게 "당신이 있어 세상은 아름답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감사의 뜻을 표했다.
최우제는 "이번 산불로 고통받는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우스가 속한 한화생명e스포츠(HLE)는 올해 국내대회 'LCK컵', 국제대회 '퍼스트 스탠드'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LOL 이스포츠 강팀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제우스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아들' 송지욱, 父 송종국 빼닮은 축구 유전자 대단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라면 먹다 고백받아…가슴 벅찼던 순간"
- ‘억대 계약금’ 김대호, 알고 보니 금수저…"본가 500평, 땅값 12배 올라" (홈즈)[종합]
- 임영웅 '세금 체납'…영탁→이찬원 산불 피해 기부 '엇갈린 민심'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사위를 더 사랑해" 윤여정 子 동성 결혼...용기 있는 엄마의 고백 [엑's 이슈]
- 한양대 '12억 기부' 장근석 "갑상선 암 수술때 도움받아...더 많이 베풀 것" (가보자GO)[종합]
- 박하나, 경질 ♥김태술과 벌써 두바이行 "조금 특별한 신혼여행"
- 박봄, "필터 NO" 해명하더니 자신감 붙었나…눈부신 봄 나들이 미모
- '의사♥' 박명수, 자식농사 대박났네…'무용 엘리트' 딸 민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