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톱배우 이타가키 미즈키, 사망 후 발견…실종 3개월만 '향년 24세' [엑's 해외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유명 배우이자 가수 이타가키 미즈키가 세상을 떠났다.
17일 이타가키 미즈키의 유족은 고인의 SNS를 통해 "이타가키 미즈키가 불의의 사고에 의해 세상을 떠났다"고 사망 사실을 알렸다.
유족은 "이타가키 미즈키는 지난해부터 앓고 있던 정신질환 때문에 올해 1월말부터 행방불명 상태였다. 경찰이 수색을 계속해오던 가운데 도쿄 내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일본 유명 배우이자 가수 이타가키 미즈키가 세상을 떠났다.
17일 이타가키 미즈키의 유족은 고인의 SNS를 통해 "이타가키 미즈키가 불의의 사고에 의해 세상을 떠났다"고 사망 사실을 알렸다. 향년 24세.
유족은 "이타가키 미즈키는 지난해부터 앓고 있던 정신질환 때문에 올해 1월말부터 행방불명 상태였다. 경찰이 수색을 계속해오던 가운데 도쿄 내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했다.
유족은 "따듯하게 응원해주셨던 팬분들에게 아무런 소식을 전하지 않는 건 고인도 원하지 않을 거 같아 이렇게 알린다"며 "지금까지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했다.
한편 이타가키 미즈키는 지난 2014년 일본 보이그룹 ‘밀크'(M!LK)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그는 2020년 팀을 나와 배우로 활동을 이어갔다.
이타가키 미즈키는 드라마 '사내 메리지 허니', 'FAKE MOTION -단 하나의 소원-'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이타가키 미즈키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집으로’ 유승호 할머니, '향년 95세' 별세…4주기 그리움 여전
- 홍현희, 60억 압구정 집 떠난다 "사장님들 대박치고 나간 명당" [엑's 이슈]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이시언 "기안84가 사준 차" 단종 된 올드카 자랑…실사용 인증 '깜짝' (시언's쿨)
- 10기 옥순, 유현철과 '이혼' 언급에 불쾌함 표출 "이야기할 수 없어, 불편하다" [엑's 이슈]
- 권은비, 오늘(26일) '워터밤' 무대 취소…"너 보러 가는데"·"의상 궁금" 환불 요청까지 [엑's 이슈]
- 송혜교, '공유 바라기' 인증…공유, 서현진과 케미 자랑 무슨 일 [★해시태그]
- '70억家' 박수홍♥김다예 딸 재이, 광고 스타→최연소 압구정 아파트 조합원으로 '대박 근황'
- '활동 無' 원빈·박수진, '귀한 근황'에 난리…변하질 않는 '리즈 시절' 미모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