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티아라 은정, 채연, 이민정의 공통점은 시간을 멈춘 듯한 방부제력? 유튜브 개설과 동시에 과거로 돌아간 셀럽 4인방의 ‘그 시절’ 완벽 재현기.
윤은혜
인스타그램 @y1003_grace
인스타그램 @y1003_grace
인스타그램 @y1003_grace
〈궁〉 신채경이 돌아왔다! 윤은혜는 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에서 2007년 방영한 드라마 〈궁〉의 여주인공 ‘신채경’ 역을 재현했다. 놀라운 점은, 이 레전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모두 셀프라는 사실. 깨발랄한 소시민 여고생 ‘신채경’ 캐릭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교복 치마에 체육복 바지 레이어드 하기, 깻잎 머리, 빨간 안경 등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은 물론, 20년이 지났음에도 한 톨의 변화 없는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티아라 은정
인스타그램 @eunjung.hahm
새 유튜브 채널 ‘함은정’을 통해 티아라 활동 당시 메이크업을 재현한 은정. 그녀의 시그니처였던 아몬드형 아이라인과 3:7 가르마 숏 단발, 스모키 메이크업은 지금 봐도 찰떡이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마친 순간, 놀랍게도 16년 전 모습과 달라진 게 단 하나도 없었다. 영상을 본 이들은 “나이는 나만 먹냐”며 감탄 중.
채연
인스타그램 @2005chaeyeon
채연 역시 새 유튜브 채널을 개설, 2005년의 톱스타 채연을 콘셉트로 성수동을 활보하는 브이로그를 선보였다.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옛 시절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힌 그녀는 슬픔도 잠시, “〈X맨〉이랑 〈음악캠프〉 다시 나가야 할 것 같아요”라며 2005년 콘셉트에 완벽 몰입! 말아 올린 웨이브 헤어에 퍼 자켓, 데님 스커트와 웨스턴 부츠까지, 추억 속 채연 그 자체였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216jung
유튜브 개설 3주 만에 20만 구독자를 돌파한 이민정은 ‘12년 만에 다시 입은 웨딩드레스’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다. 절친한 연예계 동료인 김호영과 웨딩 브랜드 대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웨딩드레스 피팅을 진행하며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기도. 또, 그녀는 추후 이병헌과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해 보고 싶다고 귀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