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생애 첫 팬콘 위한 특급 선물 준비…다채로운 콘텐츠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생애 첫 팬콘서트를 위한 열정을 불태운다.
오는 5월 10일, 11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하는 영탁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에서 영탁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팬콘서트를 앞두고 스케줄러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영탁이 생애 첫 팬콘서트를 위한 열정을 불태운다.
오는 5월 10일, 11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하는 영탁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에서 영탁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팬콘서트를 앞두고 스케줄러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을 예고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4월 21일 콘셉트 포토 오픈을 시작으로 4월 23일 현장 부스 안내, 4월 24일 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4월 28일 포토이즘 프레임 공개, 4월 29일 공식 MD 안내, 4월 30일 콘셉트 비디오 1, 5월 1일 7일 숏폼, 5월 2일 온라인 이벤트 안내, 5월 7일 콘셉트 비디오 2, 5월 10, 11일 영원파크 오픈, 5월 12일 영블스 생일, 5월 13일 영탁 생일 등 촘촘하게 채워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스케줄러는 브라이트한 기운을 뿜어내는 산뜻한 디자인으로 이색 콘텐츠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4월 24일과 5월 2일 두 번에 걸쳐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과 5월 10, 11일 오픈되는 영원파크에는 과연 어떤 것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영탁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는 숏폼 그리고 콘셉트 비디오를 준비할 예정이라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팬클럽 영블스 창단 기념일과 영탁 생일이라는 겹경사까지 예정돼 개최 전부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들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이번 팬콘서트 타이틀인 ‘YOUNGONE’은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인 ‘YOUNG’에 영블스 창단 1주년이자 모두 하나가 되자는 ‘ONE’이라는 글자를 더한 ‘YOUNGONE(영원)’으로 한글 발음 그대로 앞으로 하나가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라는 약속이 담겨 있어 이번 팬콘서트는 지금까지의 여정을 되돌아보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영탁은 최근 진행한 티켓 예매에서 사이트가 오픈되자마자 양일간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와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첫 팬콘서트로 인기 행보를 이어가는 영탁은 전매특허인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무대 매너 그리고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세 아티스트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이민정 "출산 후 시력 잃었다" 충격 고백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김국희, 송혜교 손에 담뱃불 지져…동료 배우도 '격분'
- 이민영, 공백기 동안 '7조' 모아 '술렁'…"서장훈보다 돈 많아" (솔로라서)[전일야화]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230억 건물주' 권유리, 요가 수업료 185만 원 '전액 기부'…이효리도 응원한 선행 [엑's 이슈]
- '마비성 장폐색' 김영철 "대장, 소장 마비…너무 아파서 직접 응급실 行" (오리지널)
- 로버트 할리 "♥명현숙, 사고 치는 남자랑 이혼 NO"…'마약 파문' 언급 (동치미)
- '♥결혼' 이민우, '26억 사기' 고통 극복…"3년 안에 간다" 이민우 앞날 예언한 '파묘' 무속인 [엑's
- 장재호 "故강서하, 너무 착한 친구였다…연락 자주 해볼 걸 후회돼" [엑's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