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왕' 클로즈 유어 아이즈, 이수혁과 '뮤뱅 1위' 자축

김선우 기자 2025. 4. 11. 1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이수혁과 함께 음악방송 1위를 자축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이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SBS M '더쇼'에 이어 음악방송 2관왕이다.

특히 데뷔 9일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JTBC '프로젝트 7' 출연 당시 프로그램 MC를 맡았던 배우 이수혁이 무대에 깜짝 등장, 놀란 멤버들에게 꽃다발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이수혁이 함께 1위를 기뻐하는 단체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이들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데뷔 앨범 '이터널티'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은 31만 장으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발매 당일에만 13만 9000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는 올해 데뷔한 그룹 중 일간 판매량 3위이자 역대 보이그룹 중 9위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를 향해 집중된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확인시켰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언코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