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농사 짓는 이유? “2억원 땅, 3천만원 폭락” 200평 옥수수 심을 수밖에(프리한 닥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사꾼으로 전직한 김현중의 근황이 공개됐다.
2월 28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SS501 출신 김현중의 근황을 조명해 이목을 끌었다.
김현중이 농사를 짓는 곳은 경기도 이천 소재 본인 소유의 땅이다.
200평 규모로 알려진 이곳에서 김현중은 옥수수 등 농사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농사꾼으로 전직한 김현중의 근황이 공개됐다.
2월 28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SS501 출신 김현중의 근황을 조명해 이목을 끌었다.
2014년 전 여자친구 폭행 혐의를 시작으로 전 여자친구와의 친자 소송 제기, 2017년 음주운전 적발 등 잇단 논란에 휘말려 활동을 중단했던 김현중.
그러던 중, 2022년 또 다른 여성과의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같은 해 득남한 김현중은 현재 개인 채널을 통해서 근황을 알리고 있다. 바로 옥수수 농사에 전념하며 "진정한 농업인이 되겠다"는 것.
김현중이 농사를 짓는 곳은 경기도 이천 소재 본인 소유의 땅이다. 200평 규모로 알려진 이곳에서 김현중은 옥수수 등 농사를 짓고 있다.
방송에 따르면, 김현중은 지난 2007년 새만금 간척 사업이 진행될 당시 투자를 목적으로 여러 토지를 매입했다. 그러나 생각만큼 사업은 쉽게 풀리지 않았고, 이에 비싸게 샀던 땅을 약 4억 원의 손해를 보면서 대부분 정리했다.
그러나 경기도 이천 땅은 끝내 팔리지 않았고, 2억 원이던 땅값이 3천만 원으로 폭락함과 동시에 농지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국가에 돌려줘야 하자 엉겁결에 농사를 시작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백종원 닮은 구석 없다?’소유진 훌쩍 큰 막내딸 졸업사진 공개‥갈수록 엄마 판박이
- 조윤희-이동건 딸, 벌써 무대 위에서 날아다니네‥끼부자 DNA 인증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
- 최우식 박보영 열애설 날라, 프랑스서 손 꼭 잡고 데이트
- 손나은, 레깅스만 입고 뽐낸 각선미‥슬렌더의 정석
- 故윤소정 곁으로 떠난 오현경, 오늘(1일) 1주기‥이순재도 “저승서 만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