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Z 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오늘(11일) MV 티저 공개
올리비아 마쉬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세계로의 초대장을 건넸다.
올리비아 마쉬는 1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EP ‘Meanwhile’(민와일)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trategy’(스트래티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에서 올리비아 마쉬는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게임 기기를 작동시킨다. 그러자 오류 현상이 나타나며 마치 게임 세상에 접속한 듯 세계가 뒤흔들리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올리비아 마쉬는 자연스럽게 현실과 가상을 넘나든다. 포근한 집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앉아 있던 그녀는 어느새 스포티한 분위기 속에서 테니스를 치며 역동적인 에너지를 뿜어낸다. 이어 체스 말 위로 선글라스를 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올리비아 마쉬의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이 더해져 펑키한 무드를 한층 감각적으로 완성했다.
올리비아 마쉬의 첫 번째 미니앨범 ‘Meanwhile’은 스스로에 대한 발견과 여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trategy’는 상대의 마음을 알 수 없는 혼란스러운 순간을 빠른 템포와 강한 바운스,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내 올리비아 마쉬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올리비아 마쉬는 오는 13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Meanwhile’를 공개하고 12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Meanwhile’ 리스닝 파티를 열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子 하루, 생후 223일에 맛본 한우…숟가락까지 먹을 기세 (슈돌)
- 61세 이선희, 데뷔 41년만 새출발 “‘DJ HEE’ 출격”
- 조재윤 ‘폭군의 셰프’ 중국어 논란에 답했다
- 165만 유튜버, 차 버리고 음주측정 거부하다 체포
- [SNS는 지금] 김정은, 동생 결혼에 “내 웨딩 아냐” 해명…얼마나 닮았길래
- ‘♥현빈’ 손예진, 똑닮은 3살 子 최초 공개…“자랑하다 날 새” (요정재형)
- [스경X이슈] 최정원, ‘불륜’ 오명 씻나··· “부정행위 인정 어려워” 1심 파기
- 정성화, 2달 만에 16kg 감량 “저혈압에 기절…2층 높이서 떨어져” (짠한형)
- [종합] JTBC ‘최강야구’, 첫 화 어땠나
- ‘폭군의 셰프’ 역사왜곡 논란…원작자 “사신이 조선 왕보다 서열 높다”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