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Z 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오늘(11일) MV 티저 공개
올리비아 마쉬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세계로의 초대장을 건넸다.
올리비아 마쉬는 1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EP ‘Meanwhile’(민와일)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trategy’(스트래티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에서 올리비아 마쉬는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게임 기기를 작동시킨다. 그러자 오류 현상이 나타나며 마치 게임 세상에 접속한 듯 세계가 뒤흔들리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올리비아 마쉬는 자연스럽게 현실과 가상을 넘나든다. 포근한 집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앉아 있던 그녀는 어느새 스포티한 분위기 속에서 테니스를 치며 역동적인 에너지를 뿜어낸다. 이어 체스 말 위로 선글라스를 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올리비아 마쉬의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이 더해져 펑키한 무드를 한층 감각적으로 완성했다.
올리비아 마쉬의 첫 번째 미니앨범 ‘Meanwhile’은 스스로에 대한 발견과 여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trategy’는 상대의 마음을 알 수 없는 혼란스러운 순간을 빠른 템포와 강한 바운스,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내 올리비아 마쉬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올리비아 마쉬는 오는 13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Meanwhile’를 공개하고 12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Meanwhile’ 리스닝 파티를 열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원빈·이나영 동반 외출에 초토화…복귀 신호탄 일까?
- ‘뼈말라’된 서신애 근황
- 서민재, 끝나지 않은 폭로…동호회 활동 사진 올리며 “친부 행방 제보해 달라”
- ‘♥김지민’ 김준호, 결혼 10일만 첫 경사…‘3억 팬 보유’ 광고 찍었다
- ‘도경완♥’ 장윤정, 기쁜 소식 전했다···“연우·하영, 美 영재 캠프 참가” (내생활)
- 콜드플레이 콘서트 중 불륜 행각 이슈에 기네스 펠트로 등판
- ‘한화 여신’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설 ‘파울볼’이었나
- 송영규, 만취운전 혐의로 송치…출연작 줄줄이 ‘비상’
- ‘배용준 아내’ 박수진, 걸그룹 미모 여전했다
- [화보] 고우림, ♥김연아 빠질 만했네!···전역 후 첫 ‘느좋’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