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데뷔' 리센느, 단체 프로필 공개…우아함 속 진한 향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5인 걸그룹 리센느(RESCENE) 멤버들이 모두 베일을 벗은 가운데 단체 프로필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오후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단체 사진 및 데뷔 트레일러를 외부에 선보였다.
데뷔 트레일러 속 리센느는 미나미, 제나, 원이, 메이, 리브의 당당하면서도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예 5인 걸그룹 리센느(RESCENE) 멤버들이 모두 베일을 벗은 가운데 단체 프로필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오후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단체 사진 및 데뷔 트레일러를 외부에 선보였다.
데뷔 트레일러 속 리센느는 미나미, 제나, 원이, 메이, 리브의 당당하면서도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블랙, 그레이 등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스타일링을 통해 다섯 명 멤버의 비주얼을 다시 한번 어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멤버들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으며, 동시에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봄의 시작과 함께 데뷔하는 리센느가 자신들만의 진한 향기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앞서 리센느는 지난 16일부터 미나미, 원이, 제나, 메이, 리브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부터 버추얼돌 비주얼 모델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멤버들은 비주얼은 물론 피지컬까지 모두 완벽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오는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리센느는 작곡 및 작사 능력을 갖춘 프로듀서로 구성된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5인 걸그룹이다. 팀명에는 '향기로 다시(RE) 장면(SCENE)을 떠올린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대중의 마음속 오래도록 남을 수 있는 음악적 향기를 선사하겠다는 팀의 포부가 담겼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혐의' 배우 송영규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김치 못 먹겠다는 미국인 아내, 돌연 애들 데리고 몰래 출국…방법 없나?"
- "홍수에 귀금속 수십억어치 떠내려갔다"…中마을 보물찾기 아수라장
- "내 조카 만나볼래?" 소개팅 거절하자 길막 테러…시골 이웃의 횡포
- "애가 이 학교 다니잖아 보호해 줘야지"…교사에 부부싸움 개입 요청한 학부모
- '대장암 투병' 베테랑 성우 강희선, '짱구 엄마' 26년 만에 하차
- "성형 후 예뻐진 친구, 만나는 남자도 업그레이드…질투 난다"
- 전남친 폭행에 맞기만 한 여성 "예전 저항했더니 '쌍방 폭행' 취급"[영상]
- "주방·화장실 치가 떨릴 정도…더러운 시댁 때문에 아기 낳기 두렵다"
- 조세호 아내, 손흥민 경기 생중계 깜짝 포착…큰 키에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