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해피니스 링'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해피니스 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해피니스 링 캠페인은 해외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에게 제이에스티나에서 제작한 해피니스 링을 기부 굿즈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해피니스 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모두의 핑크빛 꿈을 응원하는 제이에스티나의 사회 공헌 활동인 'Think Pink'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핑크빛 미래를 위한 바람을 담았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해피니스 링 캠페인은 해외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에게 제이에스티나에서 제작한 해피니스 링을 기부 굿즈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해피니스 링은 실버 925소재에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를 적용해 'TIMELESS'의 가치를 담았으며 아이들의 변하지 않는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 링과 함께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핑크 패키지 세트도 함께 증정해 보다 소장가치 있는 굿즈로 완성했다.
제이에스티나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많은 행복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해피니스 링'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정기 후원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해피니스 링 캠페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2일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월 2만 원 이상 정기 후원을 신청한 후원자에게 증정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나랑 잔 다음 날 전 남친과 잠자리"…카톡서 본 여친의 이중생활
- 의붓딸 7살때부터 성폭행, 3명 출산…그 딸들에도 욕정 느낀 '브라질 아빠'
- 남편 신체부위 절단 변기에 버렸다…50대 여성 구체 범행 드러나
- '불법도박' 이진호, 이번엔 100㎞ 만취 운전 적발…"깊이 반성"
- 짐 나르던 노인 돕다 갑자기 '뺨' 맞은 여성…안경 날아갈 정도 큰 충격
- "시댁 대신 남편 간 이식 해줬는데 여전히 '남의 편'…시누이는 간병비 먹튀"
- '속옷 회사 사장' 송지효, 직접 브라톱 입고 선보인 섹시미…청순미까지 [N샷]
- "우울증에 알코올 중독 전처, 가출하고 싶다는 딸…양육권 가져올 수 있을까"
- "깎은 손톱 1㎏ 3만원…모유에 섞어 먹으면 좋다" 전통 의학 '깜짝'
- 머리보다 큰 종양, 16년간 연고만 발랐지만…목덜미 짓누르자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