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시간마다 성관계 요구'..조지환 "누나 조혜련, 부끄럽다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지환이 '애로부부' 출연 후 가족들이 보인 반응을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골든타임 씨그날'에는 조지환·박혜민 부부가 출연했다.
이에 조지환은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괴롭혔다는 내용이 알려져 문제가 됐다"고 털어놨다.
앞서 조지환·박혜민 부부는 지난해 채널A, 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지환이 ‘애로부부’ 출연 후 가족들이 보인 반응을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골든타임 씨그날’에는 조지환·박혜민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 이상민은 조지환을 “개그우먼 조혜련의 동생이자 ‘현대판 변강쇠’”라고 소개했다.
이에 조지환은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괴롭혔다는 내용이 알려져 문제가 됐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아내가 너무 예쁘고, 내가 44세의 나이에 혈기가 왕성하다 보니 주체를 못 했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방송 이후 누나들 사이에서 큰 파장이 일어났다”고 고백했다.
말미에 그는 “나한테 ‘동생 하나 있는 게 너무 부끄럽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지환·박혜민 부부는 지난해 채널A, 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박혜민은 “남편이 거의 32시간에 한 번씩 요구한다”고 폭로했다.
이어 “내가 퇴근할 시간이 되면 연락이 오고 장소 불문”이라고 강조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쳤다’ 소리 들었는데…“현금 1억이 30억 됐네요”
- “부자는 다르네”…1000억 재산 서장훈, 이상민 재혼에 건넨 통 큰 축의금 액수
- 중2 딸 입에서 나던 사탕 냄새…알고 보니 전자담배?
- 정우성, 혼외자 출산 문가비 아닌 연인과 혼인신고?…소속사 "확인 중"
- “시아버지와 혼인신고 X족보 됐다”...안동서 실제 벌어진 일
- 꽁꽁 숨겼던 조세호 아내 얼굴 공개됐다...174cm 슈퍼모델 출신
- “여관 골방에 살았다”…홍자, 가족 위해 버틴 무명 8년 고백
- 결별하자마자 열애설 터진 이미주, 전남친 충격 만행 폭로
- 남편 도경완 불치병 진단 3달 만에 장윤정도 시술…이게 다 무슨 일?
- “이규혁한테 속았다, 결혼 후회” 손담비, 눈물 쏟으며 밝힌 남편 ‘만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