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프로듀서 겸 미스틱스토리 대표 조영철이 선택한 창조적 공간 - 한샘바흐하우스

2020. 8. 20. 1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엄정화, 민서, 에디킴, 박재정 등의 독보적 콘셉트와 음악을 기획한 음악 프로듀서이며, 가수·배우 뿐만 아니라 예능·영화 및 페스티벌까지 아우르는 국내 대표적인 연예기획사인 미스틱스토리의 대표 조영철이 선택한 새로운 집인 한샘바흐하우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그가 선택한 단독주택형 복합단지인 한샘바흐하우스는 품격 있고 세련된 건축미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면서 한편으론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곳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비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업무와 휴식이 공존하는 특별한 공간

[헤럴드경제]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엄정화, 민서, 에디킴, 박재정 등의 독보적 콘셉트와 음악을 기획한 음악 프로듀서이며, 가수·배우 뿐만 아니라 예능·영화 및 페스티벌까지 아우르는 국내 대표적인 연예기획사인 미스틱스토리의 대표 조영철이 선택한 새로운 집인 한샘바흐하우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그가 선택한 단독주택형 복합단지인 한샘바흐하우스는 품격 있고 세련된 건축미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면서 한편으론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곳이다. 천편일률적인 아파트와는 달리 나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휴식과 업무를 병행할 수 있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8월말 완공을 앞둔 한샘바흐하우스는 고소득 전문직과 가수, 작곡가, 화가, 연예인, 크리에이터 그리고 인플루언서 등 창작업 종사자들에게 인기있는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분당의 비버리힐즈라 불리는 구미동 주택 단지에 위치한 한샘바흐하우스는 29명만을 위한 명품 단지로 분당의 프리미엄한 입지 외에도 주거 공간에 예술적인 감성까지 담은 새로운 해석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샘바흐하우스의 거실은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어디서든 아름다운 배경을 만들어낼 수 있어 늘 트렌디한 영상과 이미지를 추구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안성맞춤이다. 5.7m에 달하는 바흐하우스의 높은 층고는 다른 주거 시설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압도적인 개방감을 화면에 담아낼 수도 있다.

국내 최초 11m 높이의 중정에서는 사계절 내내 특별한 감성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든 새로운 영감을 얻고 싶어 하는 창작가들에게 한샘 바흐하우스의 중정은 사계절 동안 눈·비·햇볕으로 가득 차 집 안에서도 자연의 감성과 신비로움을 늘 경험하며, 시기별로 변화하는 중정은 창작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이 된다.

그뿐 아니라 독립된 지하 멀티룸과 11개의 유니크 스페이스는 소리와 자극에 민감한 음악가나 행위 예술가 등의 공간으로 사용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이들 공간은 자신이 원하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주차장 또는 실내 엘리베이터와 연결돼 아티스트들이 중간에 집중을 흩트리지 않고 창작과 여가 생활에 몰두할 수 있다.

‘2019 조선일보 미래건축문화대상’ 최우수 설계 하우징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샘바흐하우스는 2014년 디자인 뱅가드와 2016년 AR 하우스 등을 수상한 세계적 건축가인 케이스케 마에다와 우리나라 주거 건축의 권위자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이한종 교수가 설계한 외관과 실내 또한 독보적인 품격과 빼어난 기능미를 지녔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유일의 공간 설계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한샘바흐하우스는 작년 12월 정부에서 발표한 고강도 부동산대책에 이어 추가 고강도 규제인 ‘6.17 부동산 대책’ 에서도 제외된 단지이다. 투기지역 그리고 투기과열지구에서 15억원이 넘는 주택에 대한 주택담보대출 금지와 함께, 9억원 초과 주택에 대한 LTV가 축소되는 등 까다로운 주택담보대출의 상황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한샘 바흐하우스는 아파트에 부과되는 15억 이상 대출금지에서 제외되어 LTV 기준의 금융권 대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한샘의 추가 5억 지원(선착순)으로 투자자의 부담이 적다. 또한, 주택 조달 계획서 제외 상품으로 실 거주 및 투자 상품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8월말 완공을 앞둔 한샘 바흐하우스는 개성 있는 새로운 주거환경을 원하는 이들에게 구매문의와 방문예약이 빗발치고 있다. 한샘 최초의 단독주택형 복합단지인 한샘 바흐하우스의 홍보관은 현재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샘플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