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RF’ 연타석 ‘홈런’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흥행 ‘3연포’ 쏜다 [SS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지난달 내놓은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가 흥행몰이 중이다.
넷마블은 이 기세를 몰아 출시 예정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흥행 3연포를 준비 중이다.
올해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시작으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킹 오브 파이터 AFK',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더 레드: 피의 계승자', '몬길: STAR DIVE', '프로젝트 SOL'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넷마블이 지난달 내놓은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가 흥행몰이 중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 더욱이 구글 최고 매출 1위(4월 21일 기준)를 찍었다. 지난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나혼렙)’에 이어 연타석 흥행 ‘홈런’이다.
넷마블은 이 기세를 몰아 출시 예정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흥행 3연포를 준비 중이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달 13일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14년 출시된 ‘세븐나이츠’를 계승한 리메이크 작품이다.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
신작은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계승하면서도 그래픽을 개선하고 기술적 한계로 지적받았던 부분들을 보완 중이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5성 크로아 팩’까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가수 비비를 광고 모델로 섭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비는 메인 브랜딩 영상 촬영에 참여, 향후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비비는 오는 24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되는 이용차 초청 ‘프리뷰 데이’에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이용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상반기 출시 목표로 이용자 초청 행사부터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올해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시작으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킹 오브 파이터 AFK’,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더 레드: 피의 계승자’, ‘몬길: STAR DIVE’, ‘프로젝트 SOL’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의 ‘흥행’ 기세가 어디까지 이어질 지 관심이 쏠린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란히 장가간 김종민·‘에일리♥’ 최시훈, 결혼식 빛낸 미소 비결은?
- ‘안경 벗자 13살 야노시호?’ 추사랑, 엄마 판박이로 성장중…‘모델 DNA’ 폭발
- 비키니여신에서 서킷여신으로.. 스피드존모델 김세미, “슈퍼레이스를 붉은 색으로 물들일래요
- ‘예의냐, 텃세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
- 김송,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러에 분노…“잘 살고 있는데”
- ‘이렇게 잘한다고?’ 미친 바람의 손자, 최초 ‘韓·美 타격왕’ 되겠는데 [SS시선집중]
- 심현섭 결혼식에 ‘진짜’ 이병헌 등장…강남서 애타게 찾던 ‘이서방’ 사회로 소원성취!
- “그 형은 사격도 1등, 밥도 사줘!”…뷔의 군생활, 너무 완벽해서 얄밉다?
- 안타까운 소식 전한 이영지, “너무 아파서 모든 스케줄 취소”
- 오마이걸 유아 “어느덧 지나간 10년, 어제 너무 많이 울었다” [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