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일본으로 떠났다…도쿄 9평 원룸 월세살이 '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언 이국주가 일본으로 월세살이를 떠났다.
지난 23일 이국주의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이국주의 도쿄 정착기, 일본으로 떠난 이유…도쿄 9평 원룸 자취 라이프+자취 꿀템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에서 이국주는 도쿄에서 9평 원룸에 월세로 살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직접 집을 꾸미기 시작한 이국주는 집의 구조들을 구석구석 소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국주는 일본으로 떠나온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저도 나이가 마흔이 됐고 데뷔한 지도 19년이고 내년이면 20주년이 된다"라며 "4~5년 전부터는 그냥 쳇바퀴 돌아가듯이 시키면 하고, 뭐 (일이) 들어오면 하고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뭔가 새로운 도전, 설렘이 없이 산 지 꽤 된 것 같아 고민을 하다가 언어를 너무 배우고 싶더라"라며 "미래에 일본어가 되면 뭔가를 해볼 수 있지 않겠냐는 막연한 생각이었는데, 이럴 때 일이 들어오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뭔가를 해보자는 생각으로 오게 됐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이국주는 "여기서는 신인 때처럼 좀 아끼고 내가 좀 고생해서 뭔가를 해보자는 생각으로 왔다"라며 "실패를 해도 인생 망치는 실패가 아닌 좋은 경험이었다 할 수 있는 느낌을 바란다"라고 했다.
이국주는 아울러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안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잘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포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0원 베팅해 2억 땄다…제주 여행 30대 여성, 카지노 첫 잭팟
- "상견례 잊고 집회 간 여친, 정치인 비판하자 침 뱉고 욕설…혼인신고 취소 되나요"
- '200명 시청' 수면제 먹인 여성 성폭행 생중계한 BJ, 1심 징역 8년
- 제주공항 화장실서 핸드워시로 세수, 머리 감은 여성…"한국 사람 맞아?"
- "방광 가득 돌 35개"…매일 물 대신 콜라 3리터 마신 60대 '충격'
- 김남주♥김승우, 삼성동 저택 20년 만에 첫 공개…80평 정원에 감탄 연발
- 염정아, 화성 두번째 종합병원 사모님 됐다…남편 허일 병원 승격
- 소유, 수영복 입고 탄탄 글래머 몸매 인증…서머퀸 그 자체 [N화보]
- 횡단보도 행인 온몸 피투성이로 기절시킨 40대…"내 욕 한 줄"[영상]
- '기타맨' 감독 "故 김새론, 촬영 중 사람들 피하려 차 안에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