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됐던 아이돌 출신 日배우, 숨진 채 발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아이돌 출신 배우 이타가키 미즈키가 실종 3개월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
이타가키 미즈키 유족 측은 17일 성명을 통해 "이타가키 미즈키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한편 2000년 생인 이타가키 미즈키는 2014년 일본 보이그룹 밀크(M!LK)로 데뷔, 2020년부터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아이돌 출신 배우 이타가키 미즈키가 실종 3개월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4세.
이타가키 미즈키 유족 측은 17일 성명을 통해 "이타가키 미즈키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유족은 고인이 지난해부터 정신질환을 앓고 있었고, 지난 1월 말부터 행방불명 상태였다 밝히며 "경찰 및 친구들의 협력으로 수색을 이어갔으나, 얼마 전 경찰로부터 도쿄 내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유족은 "걱정해 주신 팬 여러분께 뒤늦게 이런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깊이 사과드린다. 생전에 따뜻하게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 아무런 소식도 전하지 못한 채 이별을 맞이하게 되는 것은 고인의 뜻이 아닐 것 같아서 이렇게 알리게 됐다. 부디 이타카기 미즈키의 지금까지 활동을 따뜻하게 기억해 주신다면 감사하겠다. 지금까지의 응원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이타가키 미즈키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
- [단독] 클레오 채은정 결혼, 비연예인 방송업계 관계자와 백년가약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
- 고경표, '인생네컷 루머' 법적 대응 "심각한 범죄행위"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