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수상한 5건의 화재, 현장에는 항상 그녀가…소름 돋는 '방화범' 정체
양현이 작가 2025. 4. 17. 1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원주 치악산 일대에서 연속으로 방화를 저지른 30대가 구속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잠복 중 이 여성을 현행범 체포했는데요.
영상에는 A 씨가 화재 현장에 자전거를 타고 배회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치악산 일대에서 방화를 저지른 여성의 정체,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원주 치악산 일대에서 연속으로 방화를 저지른 30대가 구속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잠복 중 이 여성을 현행범 체포했는데요. 경찰이 A 씨를 특정하고 나흘간 잠복하며 따라다닌 건 3월 말부터 5차례 잇따라 발생한 인근 산불 때문입니다. 주변 탐문이나 CCTV 분석 결과 항상 A 씨가 현장에 있었습니다. 영상에는 A 씨가 화재 현장에 자전거를 타고 배회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치악산 일대에서 방화를 저지른 여성의 정체,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취재: 이슬기 / 구성: 양현이 / 편집: 윤현주 / 디자인: 장지혜 / 제작: 모닝와이드 3부)
(취재: 이슬기 / 구성: 양현이 / 편집: 윤현주 / 디자인: 장지혜 / 제작: 모닝와이드 3부)
양현이 작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 연인 동생 살해하고 아들에 칼부림…50대 남성 징역 30년
- "화단에 수류탄 있다" 경찰·군부대 출동…최루탄으로 확인
- "기자 손목 잡아 끈 권성동 사퇴해" 영상 공개되자...국민의힘 입장은? [현장영상]
- "탑차 주차 말라" 사과문까지…아파트 주차 분쟁 [뉴블더]
- [단독] "가방 찾아줘" 지하철역서 흉기 꺼낸 40대 여성 검거
- [단독] 아파트 주차장서 돌멩이 집어 주민 위협한 50대 남성 체포
- [현장영상] "수십만 청년들을 병영에 가두는 건 비효율적"…'모병제 전환' 묻자 이재명이 밝힌 구
- 포르셰 회장, 멀쩡한 산 뚫어 개인용 터널?…오스트리아 부글
- '꼬꼬무' 윤도현 "'너를 보내고', 군대 간 남자친구 의문사 토대로 쓴 가사"
- 중국서 뛰던 축구선수 11층 건물서 추락사 '충격'…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