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이어 박지현마저 김용빈에 추파 던졌다 “병뚜껑 따줄게”(비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빈 손빈아 추혁진이 브로맨스를 꽃피운다.
4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3회에서는 TOP10 멤버들의 예능 수련회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용빈과 함께 동갑내기 케미를 그려낸 주인공은 바로 손빈아와 추혁진.
뒤이어 김용빈이 직접 뽑은 "나는 너만 있으면 돼!" 최후의 단짝 멤버 1인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용빈 손빈아 추혁진이 브로맨스를 꽃피운다.
4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3회에서는 TOP10 멤버들의 예능 수련회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먼저 혹독한 경연 속 피어난 브로맨스와 그 중심에 있는 진(眞) 김용빈의 이야기가 관심을 사로잡는다. 김용빈과 함께 동갑내기 케미를 그려낸 주인공은 바로 손빈아와 추혁진. 두 사람은 김용빈의 유일한 베스트 프렌즈로 등극하기 위해 "병뚜껑은 내가 항상 따줄게", "앞으로 평생 네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힐게" 등 끊임없는 애정 공세를 쏟아붓는다.
심지어는 이날 스튜디오에 참석한 '미스터트롯2' 박지현까지 김용빈에게 추파를 던지며 사각 브로맨스에 불을 붙인다. 이에 출연진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다들 용빈 씨를 좋아하네", "모든 로맨스의 중심에는 용빈이가 있어", "용빈 씨가 사랑둥이야"라고 감탄하며, 너 나 할 것 없이 김용빈의 독보적 매력에 빠지고 말았다는 전언. 뒤이어 김용빈이 직접 뽑은 "나는 너만 있으면 돼!" 최후의 단짝 멤버 1인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저질 체력 끝판왕 멤버를 가려내 트롯계 최약체 선발전 현장도 공개된다. 앞선 허벅지 씨름에서 웃픈 체력을 보여준 김용빈, 천록담, 최재명, 추혁진이 치열한 그들만의 리그에 돌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급기야 이 과정에서는 예상 못 한 유혈 사태(?)가 발생, 김용빈은 "목에서 피 맛이 나요" 하며 울부짖고 만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상승시킨다.
또한 "갑자기 남자가 된 느낌"이라는 최재명의 깜짝 고백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코믹 분장과 '삐끼삐끼' 댄스까지 불사한 TOP10의 예능 활약상도 빠짐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45세’ 이효리, 돈 주고도 못 만드는 명품 콧대‥민낯마저 청순해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섹시한 비키니 자태‥말랐는데 글래머
- 김애경, 남편과 17년 간 별거 “결혼한 듯 안 한 듯 살자고”(퍼펙트라이프)
- ‘폭싹’ 박해준 충격 실체, 고생 안해본 금수저+한예종 잘린 흑역사(유퀴즈)[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