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김희원 기자 2025. 4. 17. 11:43
가수 송가인이 집 내부를 살짝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는 ‘송가인, 데뷔 13년 만에 유튜바 데뷔(?) 결정 | 가인로그여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역삼동의 한 공간에서 영상을 촬영하기 시작한 송가인은 “브이로그를 처음으로 집에서 찍는다. 여기는 우리 집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공개된 송가인의 집 내부는 언뜻 보기에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었다. 송가인은 곧 본격적인 집공개를 하겠다고 예고하며 비녀를 만들던 작업대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송가인은 유튜브 활동으로 해보고 싶은 것에 대해 “시간과 여건만 된다면 하고 싶은 게 너무 많다. 뭘 만들고 그리는 걸 좋아해서 접시 이런 거 만드는 체험을 가고 싶고, 날 좋으면 배타고 낚시, 아빠랑 뒷산에 가서 두릅 따도 되고, 팬분과 한강에서 라면 먹기 이런 것도 좋다”고 말했다.
끝으로 송가인은 유튜브 구독자 애칭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구독자 애칭이 아직 없는데 유튜브 하는 사람들 보면 어린 친구들이 보는지 ‘누구들~’하는 것 같은데 나는 다 어르신이라 존댓말을 써야할 것 같다. 한번 댓글로 애칭 후보를 써주시면 좋은 걸로 뽑아보겠다”고 요청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음주운전 적발’ 이진호 “일말의 변명 없이 반성, 처분 기다리는 중”
- 조재윤 ‘폭군의 셰프’ 중국어 논란에 답했다
- [종합] JTBC ‘최강야구’, 첫 화 어땠나
- [SNS는 지금] “王자가 왜 뒤에 있어?” 김혜수, 55세 안 믿기는 등 근육
- [SNS는 지금] 추성훈, 훌쩍 큰 딸 추사랑에 애틋 고백 “내 삶 빛내줘”
- ‘새신랑’ 김종국, 신혼 생활 공개했다···“아침에 아내가 설거지” (옥문아)
- 심형탁 子 하루, 생후 223일에 맛본 한우…숟가락까지 먹을 기세 (슈돌)
- [SNS는 지금] 김정은, 동생 결혼에 “내 웨딩 아냐” 해명…얼마나 닮았길래
- ‘♥현빈’ 손예진, 똑닮은 3살 子 최초 공개…“자랑하다 날 새” (요정재형)
- [스경X이슈] 최정원, ‘불륜’ 오명 씻나··· “부정행위 인정 어려워” 1심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