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구본승과 10월 결혼하나 "오빠 의견에 따를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본승이 개그우먼 김숙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구본승은 김숙과 나란히 앉아 "옆에서 보니 보조개가 더 잘 보인다"며 다정한 멘트로 김숙을 설레게 한다.
구본승은 김숙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구본승은 "김숙과 낚시를 갔는데 한 마리도 낚지 못했다"며 아쉬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배우 구본승이 개그우먼 김숙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 구본승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구본승은 김숙과 나란히 앉아 "옆에서 보니 보조개가 더 잘 보인다"며 다정한 멘트로 김숙을 설레게 한다.
개그맨 박명수는 "결혼은 가을 10월에 해라"라고 말해 구본승을 긴장하게 했다.
이에 김숙은 "난 오빠 의견에 따를 생각이다"라며 조신한 태도를 보인다. "그런데 현무 오빠보다 먼저 하게 된다"며 방송인 전현무에게 양해를 구한다.
이때 전현무가 "난 이미 유부남이다"고 농담했다.
구본승은 김숙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구본승은 "김숙과 낚시를 갔는데 한 마리도 낚지 못했다"며 아쉬워 한다. 김숙은 "나는 못 낚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사람을 낚았다"며 애정을 뽐낸다.
이에 전현무는 "유튜브 합방이 실제 합방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두 사람을 몰아간다.
박명수도 "김숙은 참 똑똑하고 진짜 괜찮다. 돈이 많다. 비전이 좋다"고 부추긴다.
이어 "윤정수만 바보다"라고 덧붙여 개그맨 윤정수에게 의문의 패배를 안긴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비 아닌…정우성, 오랜 연인과 혼인신고
- 이은형 "강재준이 주먹으로 머리 때려…죽을 뻔했다"
- "혈관 거의 녹아"…이솔이, 암 투병 후 근황 공개
- '모태솔로' 하정목, 박지연과 결별 "미워말라"
- 한예슬 결혼 1년 만 남편 류성재에 당황 "이거 맞나"
- 남보라, 결혼 3개월 만에 이혼설 해명 "소문일 뿐"
- 김민경, 생활고 고백 "생리대 살 돈도 없어"
- 이재명 대통령 내외, '동상이몽2' 운명부부 1호였다 "8년 전 첫 예능 출연 화제"
- "이혼해달라, 난 돈 버는 기계" 아내에 살해당한 일타강사 생전 메시지
- "살려달라"…훈련병 차은우 군생활 어떻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