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70억 새 집..1살 딸 방도 궁궐급 "예쁘게 꾸며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일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에는 육아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박수홍과 김다예는 딸 재이, 반려묘 다홍이와 함께 산책에 나섰다.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박수홍과 김다예는 재이 교육을 위해 구입한 다양한 교재 및 교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박수홍 부부가 행복한 육아 일상을 전했다,
11일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에는 육아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박수홍과 김다예는 딸 재이, 반려묘 다홍이와 함께 산책에 나섰다. 재이와 다홍이의 첫 동반 산책이라고. 박수홍은 "불과 1년 전만 해도 '이렇게 산책을 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말만 했었는데 우리 식구 전부 다 봄나들이 나왔다"라며 행복해했고, 김다예도 "재이야, 엄마가 너 임신했을 때 아이를 안고 유모차를 끌고 나올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고마워"라며 산책 중에도 보채지 않는 순한 재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박수홍과 김다예는 재이 교육을 위해 구입한 다양한 교재 및 교구를 공개했다. 창의력,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고. 김다예는 "난 재이가 공부 잘하는 아이가 아니라 창의력이 좋고 감성도 풍부하고 다방면으로 재능이 있으면 좋겠다"라며 기대했다. 박수홍도 "공부만 하는 게 아니라 정서적으로 따뜻하고 배려하고 사회성 있는 사람으로 컸으면 좋겠다. 당신처럼"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다예는 "새 집으로 이사 가면 (재이의 방을) 진짜 예쁘게 꾸며주자"라고 말했다. 리모델링 중인 재이의 방이 살짝 공개됐는데 넓디넓은 공간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 재이를 품에 안았다. 박수홍은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최근 박수홍이 70억 압구정 아파트 주인이 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압구정 신현대아파트 12차 전용면적 170㎡를 2분의 1 지분씩 공동명의로 70억5000만원에 매수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단독인터뷰]둘째 아들이 일본 국가대표, 김정민 "귀화 아냐, 모국이 두…
- 김준호, 돌돌싱 확률에 ♥김지민 어쩌나..."경제적 문제 생길 가능성" …
- '출산 임박' 손담비 충격 "얼굴까지 쥐젖 100개 생겨, 너무 놀랐다"…
- 안재욱이 왜 저기에?…대통령실 국빈만찬 등장한 안재욱 '깜짝'
- '박성광♥' 이솔이, 암 수치 결과에 눈물 "다리 힘풀려..아무 문제 없…
- 홍진경, ‘이혼’ 후 백발 지드래곤 파격 변신→GD 직접 등판 '반응 폭…
- '50kg 감량' 권미진, 셋째 임신 중 날벼락 "눈물 날 정도로 아픈데…
- 박원숙, 절망 속 신은경 손 잡았다 "수백만원 현금 선뜻 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