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컴백…이번엔 또 어떤 ‘대박’을 내려고?
가수 겸 배우 비비(BIBI)가 컴백한다.
비비는 20일 새로운 더블 싱글 ‘행복에게’를 공개한다. 비비가 설계한 새로운 유니버스의 한 조각이자, 지난해 11월 발매한 ‘DERRE(데레)’ 이후 3개월 만의 신곡이다.
이번 더블 싱글은 비비가 한껏 힘을 빼고 따뜻한 감성에 주목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타이틀곡 ‘행복에게’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길 바라는 희망을 담은 곡으로, 소프트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비비의 읊조리는 듯한 따뜻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파격과 반전을 오가는 비비의 새로운 선택은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할 전망이다.
또 다른 수록곡 ‘겨울’은 닮은 듯 묘하게 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행복에게’가 봄을 기다리며 희망을 노래했다면, ‘겨울’은 보다 냉소적인 관점에서 겨울을 대하는 마음을 그렸다. 그동안 발표한 더블싱글처럼 이번에도 비비가 설정한 복제인간의 이야기 EVE와 EVE-1의 다른 감정과 관점에서 그려낸 두 가지 테마의 노래다.
비비는 이번 더블 싱글에도 전방위로 참여하며 진두지휘했다.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아 겨울 감성의 특별함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겨울나기’를 주제로 자연스러운 비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지난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 SBS 금토극 ‘열혈사제2’를 통해 배우로도 확실한 자리매김한 비비는 올해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싱어송라이터이자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큰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희원 ‘유퀴즈’ 방송 반박 예고···“과학적 근거 부족”
- 이하늘 “신지 인사 안하는데 가만있냐” 분노
- [SNS는 지금] 홍진경, 이혼 발표 후 첫 근황 보니…파격 백발 변신
- 美 식당 비매너 논란 이시영, 결국 사과 “더욱 더 주의하겠다”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
- 유승준도 조국·윤미향 따라 용서 받나···‘광복절특사’ 발표
- 유재석 떠난 이미주, 3억 벤츠 공개했다 악플 “골빈 거 인증했다고” (그냥 이미주)
- 홍영기 노출 패션에 갑론을박 “아무도 안쳐다보는게 더 이상”
- ‘살림남’ 이민우♥싱글맘 신부 공개에 시청률 1위
- 1230만 유튜버 쯔양, ‘월수입 1억’ 집 최초 공개…대형 냉장고만 4대 (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