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축의금 '5억설' 사실이었나…"결혼식 하객만 5천명"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경림이 결혼식 당시 무려 5천여명의 하객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행사 섭외 1위 박경림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이날 박경림은 늘 친정 엄마처럼 챙겨주는 패션 디자이너 지준희를 위해 '사당귀'에 출연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경림의 결혼식 당시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했던 사진이 자료 화면으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박경림이 결혼식 당시 무려 5천여명의 하객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행사 섭외 1위 박경림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이날 박경림은 늘 친정 엄마처럼 챙겨주는 패션 디자이너 지준희를 위해 '사당귀'에 출연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함께 쌓아온 시간만 25년이라고.
김숙은 "박경림 씨가 소개한 영화만 300편 이상 넘는다"라고 말하자, 박경림은 500편이 넘는다고 정정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박경림의 웨딩드레스는 물론, 남편의 턱시도까지 지준희가 선물했다고 밝혔다.
박경림의 결혼식 당시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했던 사진이 자료 화면으로 등장했다. 김숙은 "동료 연예인들만 저렇게 온 거냐. '축의금 5억' 썰이 돌 만도 (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하객이 5,000여 명이 참석했지만 1,500명 외에는 발길을 돌리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박명수는 지준희에게 "전현무 결혼하면 (옷을) 해주실 생각 있냐"고 물었고, 지준희는 "좋은 분하고 오세요"라며 쿨하게 응답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윤정수 "30억 빚 파산…경매로 집 날렸다" 충격 고백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버닝썬 손절' 이홍기, 심경 논란…'성매매 의혹' 최민환은 감싸기?
- '이동국 아들' 시안, 우승 트로피 휩쓸 만…남다른 축구 DNA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대기업 거느릴 줄이야"…이상순 '금수저 집안' 재조명, ♥이효리도 언급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