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색안경',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색안경'으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고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6일 밝혔다.
이로써 스테이씨는 첫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닷컴',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에 이은 네 번째 1억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테디 베어'를 발매한 스테이씨는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등극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스테이씨는 첫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닷컴’,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에 이은 네 번째 1억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했다.
스테이씨는 2021년 ‘색안경’을 발매한 후 데뷔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색안경’ 뮤직비디오는 현재 7211만 뷰를 넘어서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데뷔곡 ‘소 배드’부터 최근 발매한 ‘테이 베어’까지 데뷔 이래 줄곧 완성도 높은 무대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스테이씨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4세대 틴프레시 대표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최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테디 베어’를 발매한 스테이씨는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등극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드러냈다.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를 개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남자를 불구로"...강간범 혀 절단한 소녀가 들은 말[그해 오늘]
- 후임에 성기·항문 노출한 해병대 병장…강제추행 유죄[사사건건]
- [누구차] '혼자놀기 대가' 비투비 창섭의 활용만점 카는?
- 그럼 태영호는? 김현아는?…이재명의 ‘동문서답’ 정치 [국회기자 24시]
- 어버이날, 부모님 만나뵈면 이런 질문 던져보세요
- 서정희, 전 남편 故 서세원 폭행?… "사랑해서 한 행동"
- 홍진영 "하루 행사 8개까지… 베트남도 당일치기로"
- 온다는 송영길 매몰찬 ‘입구컷’ 까닭은 [검찰 왜그래]
- 배후에 공매도 투기세력?…美 은행 주가 극한 변동성(종합)
- 세금계산서 발급 거절당했다면 어떻게 하나요[세금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