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김나영, 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 '신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나영이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찾았다.
콘셉트 포토에는 빛이 스며드는 공간 속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오브제를 이용해 자신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김나영의 모습이 신곡에 대한 상상력을 끌어올렸다.
지난 18일 스케줄러를 통해 스페셜 싱글을 예고한 김나영은 오는 23일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김나영이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찾았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3종을 오픈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빛이 스며드는 공간 속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기존의 단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 긴 생머리로 스타일을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오브제를 이용해 자신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김나영의 모습이 신곡에 대한 상상력을 끌어올렸다.
오는 31일 선보이는 스페셜 싱글은 김나영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곡이다. 매번 '이별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음악으로 아련함을 선사한 김나영은 이번 티저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색다른 면모를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지난 18일 스케줄러를 통해 스페셜 싱글을 예고한 김나영은 오는 23일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이어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와 보이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김나영은 2012년 프로듀서 정키의 '홀로' 피처링에 참여해 데뷔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탄탄한 실력으로 팬층을 쌓았다. 또한 '그해 우리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환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보컬리스트로서 영역을 확장했다.
김나영은 오는 31일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칼로 협박, 아내 토할 때까지 폭행한 남편…"아내, 살려고 방송 나온 듯"
- 한재원 "내 지인과 바람난 '첫사랑' 전남편…상간녀가 1.5억 요구 협박"
- "하루 종일 짖는 옆집 개 항의하자, 견주는 '파양하라는 거냐' 큰소리"
- 대치동서 길고양이 물어 죽인 개…개주인은 목줄 잡고 멍하니[영상]
- 여친과 다툰 뒤 난폭운전 일가족 3명 사망…가해자는 웃고 부모는 "신의 뜻" 망언
- 고현정, 어린 아들 볼뽀뽀 사진 공개에 '리즈' 시절 인증까지…"정말 그립다"
- '최시훈♥' 에일리, 허니문서 비키니 입고 입술 쪽…신지 "부러우면 지는 거"
- 지상렬, 정자 1cc 당 3억 5000만 마리… 전문의도 처음 보는 수치
- '이수근♥' 박지연, SNS에 "결국 날 지킬 사람은 나 자신" 의미심장
- 50대 고참, 회식자리서 아들뻘 후배에 소주병 '퍽'…회사는 피해자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