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김숙, 조나단 위한 서프라이즈 명품 선물.. "검소함 예뻐 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파더' 김숙이 조나단을 위한 명품 선물을 준비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김숙과 조나단이 서울 청담동의 한 명품 편집숍에 방문해 쇼핑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명품 편집 숍을 방문한 김숙과 조나단은 웰컴드링크를 기다리며 제품을 둘러봤고, 고가의 가격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파더' 김숙이 조나단을 위한 명품 선물을 준비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김숙과 조나단이 서울 청담동의 한 명품 편집숍에 방문해 쇼핑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명품 편집 숍을 방문한 김숙과 조나단은 웰컴드링크를 기다리며 제품을 둘러봤고, 고가의 가격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매장 안 신발부터 옷까지 다양하게 착화·피팅하기도.
조나단은 신상 지갑에 관심을 보였지만 결국 발걸음을 돌렸다. 그러나 김숙은 조나단 몰래 다시 매장으로 돌아와 지갑을 구매하며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김숙은 "나단이가 '나중에 돈 모아서 올게요' 이러는데 어렸을 때 그 간절함. 사고는 싶지만 내 형편에는 아직 비싼 걸 사본 적이 없는. (구매를) 참는 모습이 예뻐보였다"고 밝혔다.
김숙은 명품숍 방문 후 이동하는 차 안에서 "나한테 제일 좋으면 그게 명품이다. 절대로 명품에 빠지고 그러지 마라. 명품에 빠져 있는 사람들 너무 많이 봤다. 근데 돈이 없다. 그게 하나도 안 멋있다. 나단이가 훨씬 더 멋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끔 내가 저건 한번 사야 되겠다 평새 쓸 거니까. 그렇게 생각하면 하나 사는 건 괜찮은데 친구 산다고 따라 사는 건 안 된다"고 전했다.
이에 조나단은 "아직 신용카드도 없다. 아직 제가 어려서 컨트롤 할 때가 아닌 것 같다"며 "(목표는) 광주에 집 사는 거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갓파더'는 근현대사를 짊어지고 온 <국민아버지>스타와 여전히 인생의 답을 찾고 있는 <국민아들>스타를 통해 대한민국의 부자(父子) 관계를 재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둘째 임신` 양미라, D라인 공개 "만삭 아님"
- "`정이` 못보고 떠나 참담"…故강수연 빈소 마지막까지 조문 행렬
- 장미인애, 결혼 준비 중 2세 임신 "조만간 본인이 직접 소식 알릴 것"
- `돌싱포맨` 정준호, "탁재훈 前 결혼생활 위기, 내가 자주 목격해"
- `돌싱포맨` 이상민, 김준호에 "연애한다고 관리하냐" 핀잔
- [2024 MBC 연기대상] 이제훈·유연석, 최우수연기상 “최불암·한석규 덕” - 스타투데이
- 서준영·엄현경·오승아, 최우수 연기상 “감사하단 말도 마음 무거워”[2024 MBC 연기대상] - 스타
- [2024 MBC 연기대상] 변요한·김남주 베스트 액터상 “발걸음 무거워” - 스타투데이
- 올해의 드라마상, ‘수사반장 1958’ “시리즈 기획 중”[2024 MBC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강훈, ‘♥지예은’에 철벽 “이제 그만 엮길” (‘런닝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