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5월 어메이저 '히스토리 라이브'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나솔라가 오는 5월 1일,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개최하는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로 전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루나솔라는 어메이저의 첫 번째 라이브 게스트로서 함께한 이후 아티스트가 직접 구성에 참여하는 스토리텔링이 특징인 '히스토리 라이브' 공연도 참여를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루나솔라가 오는 5월 1일,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개최하는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로 전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루나솔라는 어메이저의 첫 번째 라이브 게스트로서 함께한 이후 아티스트가 직접 구성에 참여하는 스토리텔링이 특징인 '히스토리 라이브' 공연도 참여를 확정했다.
약 90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 루나솔라는 가수 데뷔까지의 이야기와 함께 멤버 별 개인 무대를 비롯해 특별히 준비한 단체 무대 등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9월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는 게 제일 좋아 (OH YA YA YA)'로 화려하게 데뷔한 루나솔라는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한 '솔라 : 라이즈'(SOLAR : rise)의 타이틀곡 '다다다'(DADADA)를 통해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잇달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남미와 유럽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루나솔라의 라이브 티켓은 22일 정오부터 어메이저, 인터파크 티켓 그리고 멜론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 외에도 보이스 메시지 3종이 포함된 VIP 패키지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이 준비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루나솔라 | 어메이저라이브 |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지수 숙소 성폭력 피해자 인터뷰 '충격'
- 지디♥제니, 알고보면 열렬한 럽스타그램 흔적
- 아미, 식인 고백 후 성폭력 체포 '최악의 스타'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