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프엑스, 수록곡 2곡 미리듣기 선공개
2014. 6. 30. 09:05
|
에프엑스 루나 ⓒ SM |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f(x)의 새 앨범 미리듣기 음원이 공개된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30일과 7월 1일 이틀간, 이번 앨범 수록곡 2곡의 미리듣기 음원이 f(x)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공개될 계획이다.
오는 7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타이틀 곡 'Red Ligh'는 강렬한 에너지와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f(x)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f(x)는 데뷔곡 '라차타'부터 'Chu~♡', 'NU 예삐오', '피노키오', 'Hot Summer', 'Electric Shock', '첫 사랑니'까지 발표하는 노래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로 큰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타이틀 곡 역시 f(x)만의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f(x)는 컴백에 앞서 f(x)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0일에는 루나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f(x)의 정규앨범 'Red Light'는 7월 7일 출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섹션TV' 최자 측 "지갑사진 유포자에 법적 대응 준비"
- 설리 티저 공개, 얼굴 반쪽만 스모키 '신비로운 분위기'
- 설리 티저 공개, 몽환적인 분위기..에프엑스 컴백 기대감 상승
- 섹션TV, 최자 설리 사건 단독 입수..그 전말은?
- 에프엑스 설리 티저 공개, 누리꾼 "난해하지만 설리니까"
- "애엄마 찾는다" 이정진, 40억 자산 당당 공개 "10억은 사기"…26년차 배우 수익 '솔직' (신랑수업)
- '이상순♥' 이효리, 식물원 뺨치는 '60억 평창家' 근황…감성 끝판왕
- 이상민 "♥아내에 전세 사기까지 오픈, 모 아니면 도" (돌싱포맨)[전일야화]
- 구준엽, 12kg 빠지고 왜 까매졌나 봤더니…"故서희원 묘지 매일 지켜"
- 이수지, "자숙 선언" 일주일 만 '대치맘' 컴백…'손절템' 또 나올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