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내 최고층 랜드마크, 분양가 상한제로 가격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지난 10일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8개 동, 총 87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음성군과 진천군 일대 최고층 단지로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총 5,000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이 형성되는 곳으로, 충북혁신도시와 함께 음성의 신흥 중심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지난 10일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8개 동, 총 87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84㎡A 447세대 ▲84㎡B 224세대 ▲84㎡C 27세대 ▲110㎡A 90세대 ▲110㎡B 87세대이다. 음성군과 진천군 일대 최고층 단지로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14,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17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총 5,000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이 형성되는 곳으로, 충북혁신도시와 함께 음성의 신흥 중심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아 3.3㎡당 평균 960만원(발코니 확장 및 선택옵션 별도)의 합리적인 수준에 분양가가 책정됐다. 전국에서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유주택자라도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모든 타입에 4Bay 구조를 적용해 채광이 우수하며 서비스 면적도 극대화했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되는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돼 조명, 난방,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무인택배, 지문 인식 디지털 도어록 등 철저한 보안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과 한강에 뛰어든다면 기자님과도 오늘이 마지막" 발달장애인의 엄마는 말했다
- 윤 대통령, '김건희 여사 비선' 논란에 "방법 알려달라"
- '상금 60억' 내건 진짜 '오징어 게임' 열린다
- 진중권 "김건희 비선 주장은 '최순실 프레임' 그만하라"
- BTS, 단체 활동 중단 …"개인 성장할 시간 없었다"
- 서귀포 앞바다 추락한 승용차서 4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치료 못 받고 떠난 조현병 아들, 86세 노모는 꺼이꺼이 울었다
- 한동훈 좌천됐던 '그 자리' 늘린다…유배자 자리 확보 위한 포석?
- 로또 1등 50명 '조작설'에… 기재부 "1.6만 명 당첨될 수도"
- 현대차 '아이오닉5' 추돌 사고 3초 만에 화재…원인 조사 '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