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장영란, 생애 첫 런던 방문 “영화 주인공이 된 기분”
조민정 2025. 4. 24. 09:29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런던에서의 첫 촬영에 나선 소감을 전하며 생애 첫 런던 방문에 대한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장영란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내 생애 첫 런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았다. 모든 것이 신기했다"며 여행지에서의 설렘을 담은 글과 함께 현지 촬영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런던 웨스트엔드의 공연장 앞에서 밝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전통 영국식 펍 앞에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런던의 야경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촬영을 위해 방문한 장영란은 "무사히 촬영 잘 하고 오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본격적인 해외 스케줄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종옥, 男배우 '미투' 폭로 "대놓고 음담패설, 방송국 가기 싫었다"[…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강남, 100만 유튜버인데..“♥이상화 재산, 나의 5배..통장 각자 관…
- 공효진, '우주 베드신' 촬영 후 현타 "혈액순환 안돼 와이어서 내려달라…
- 입짧은햇님 "부모님도 돈 잘 벌어"…200평 대저택+46평 상암 아파트 …
- 민혜연, 주진모♥에 뿔났다 "나가서 딴 짓 안하는 건 아는데, 외박할 때…
- "사돈? 우리끼리 있을 땐 오빠" 父와 예비 장모의 수상한 관계
- 김수현, 대만서 '60억원 손배소' 패소 위기...현지 언론 "회사에 큰…
- [공식] '구설수' 손흥민, 한국 온다…토트넘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
- 바이든 전 미국 대통령, 뼈까지 전이된 전립선암 진단…악성도 높은 '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