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한라봉처럼 상큼한 미소…“잘도 아깝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상큼한 한라봉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싱그러운 한라봉 두 개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라봉이 큰 건지, 아이유 얼굴이 작은 건지"... 한라봉이 유난히 커 보이지만 동시에 아이유의 작은 얼굴이 더욱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상큼한 한라봉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싱그러운 한라봉 두 개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라봉이 큰 건지, 아이유 얼굴이 작은 건지”... 한라봉이 유난히 커 보이지만 동시에 아이유의 작은 얼굴이 더욱 돋보인다.
아이유는 검은색 니트 원피스를 입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책장과 아늑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한라봉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아이유는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에서 오애순과 양금명, 1인 2역을 맡아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연기를 펼쳤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아이유)과 ‘팔불출 무쇠’ 관식(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으로 공개 직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떠나자 ‘가족 화해 프로젝트?’…동치미의 아이러니한 개편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40대 미모 끝판왕’ 김사랑 맞아?…“나도 몰랐던 나” 과감하게 망가졌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장원영과 외모 비교 악플에 “무례함의 끝” 일침
- 김수현 ‘120억 손배소’ 소송비용 납부했다…인지대만 3800만원
- ‘만취 탑승객 비행기 난동’ 나영석이 막았다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혐의 인정…“성적 잣대 부족” 감형 요청
- 박지현, 시스루에 비키니로 수영장 패션 완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