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피셜' 맨유 안 풀린다, 아모림에 큰 타격→'3650만 파운드 공격수' 햄스트링 부상 시즌 OUT 가능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가 암흑에 빠졌다.
지르크제이는 올 시즌을 앞두고 맨유에 합류했다.
BBC는 '지르크제이의 부상은 리옹과의 8강 2차전을 앞두고 아모림 감독에게 큰 타격으로 다가왔다. 맨유는 EPL 6경기를 남겨놓고 있다. 유로파리그 결승에 진출하면 5월 22일 스페인 빌바오에서 경기를 치른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맨유가 암흑에 빠졌다. 조슈아 지르크제이(맨유)도 부상으로 이탈했다.
루벤 아모림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18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리옹(프랑스)과 2024~2025시즌 유로파리그 8강 2차전을 치른다. 두 팀은 8강 1차전에서 2대2로 비겼다.
경기를 앞두고 날벼락이 떨어졌다. 지르크제이가 부상으로 시즌 아웃 위기에 놓인 것이다. 영국 언론 BBC는 16일 '지르크제이가 올 시즌 남은 경기에 나서지 못할 수 있다. 그는 햄스트링을 다쳤다. 부상의 심각성 때문에 남은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보도했다.
지르크제이는 14일 영국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뉴캐슬과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경기에 선발로 나섰다. 그는 팀이 1-2로 밀리던 후반 8분 역습 과정에서 오른 허벅지를 부여잡고 쓰러졌다. 지르크제이는 그라운드에 누워 한동안 통증을 호소했다. 결국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벤치로 물러났다.
지르크제이는 올 시즌을 앞두고 맨유에 합류했다. 그의 이적료는 3650만 파운드였다. 리그 32경기에서 3골-1도움, 유로파리그 10경기에서 2골-1도움 등을 기록했다. 지난해 열린 뉴캐슬과의 대결에선 선발로 나섰지만, 불과 33분 만에 교체 아웃됐다. 이날 지르크제이는 33분 동안 터치 14회, 패스 9회, 태클 2회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하지만 최근 레알 소시에다드(스페인), 리옹과의 유로파리그에서 중요한 골을 넣으며 존재감을 보였다.
BBC는 '지르크제이의 부상은 리옹과의 8강 2차전을 앞두고 아모림 감독에게 큰 타격으로 다가왔다. 맨유는 EPL 6경기를 남겨놓고 있다. 유로파리그 결승에 진출하면 5월 22일 스페인 빌바오에서 경기를 치른다'고 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박나래 자체가 위험, 방송 그렇게 하면 안 됐다" 절도 사건에 프로파일…
- 고현정, 큰 수술 후 강제 다이어트의 결과..뉴욕도 놀란 미모 전성기
- 전지현·강동원, 드디어 만났다…설레는 투샷 '역대급 비주얼 조합'
- [SC리뷰]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단독 공개…거미 축가에 최고…
- 이경실 子 손보승, 삭발식 공개…“엄마가 왜 해”→‘이등병의 편지’ 눈물
- [SC리뷰] “20~30배? 그 이상, 비교 불가” 영탁, 행사 출연료 …
- 이켠, 황보와 22년 만에 재회…"사실 그때 누나 좋아했어" ('오만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