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애프터스쿨’ 나나, 파격 속옷 화보…완벽 비율 ‘워너비 몸매’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나가 파격적인 속옷 화보로 시선을 강탈했다.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는 29일 자신이 모델로 참여한 속옷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블랙&화이트 톤의 속옷 상하의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와 강렬한 포즈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171cm의 늘씬한 비율에 강단 있는 눈빛 그리고 탄탄한 라인까지 더해지며 '역시 나나'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나가 파격적인 속옷 화보로 시선을 강탈했다.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는 29일 자신이 모델로 참여한 속옷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블랙&화이트 톤의 속옷 상하의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와 강렬한 포즈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171cm의 늘씬한 비율에 강단 있는 눈빛 그리고 탄탄한 라인까지 더해지며 '역시 나나'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팬들은 "이 언니는 진짜 완벽", "Gorgeous", "Very fine, well done CK"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나는 지난 23일 개봉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열연을 펼쳤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며 벌어지는 생존 판타지 액션극으로 나나는 김독자(안효섭)와 함께 세계를 구하는 동료로 활약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엄마와 딸 전남친이 수상한 관계라니..“돈봉투 내밀며 쩔쩔” (탐비)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
- 이상민, 모두가 커리어 끝났다고 했는데..유재석 제치고 인생 역전 드라마…
- 조세호 "혼자 남을 아내 부탁, 빈자리는 남창희에게"…가상 유서에 오열 …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산전수전 다 겪어, 잃을 거 없는 지금이 좋아"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