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고현정, 20대라 해도 믿겠네…C사백으로 완성한 MZ 패션[SCin스타]

백지은 2025. 7. 29. 14: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최강 동안 미모를 뽐냈다.

고현정은 29일 자신의 계정에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현정은 보라색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밤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고현정은 SBS 새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로 복귀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고현정이 최강 동안 미모를 뽐냈다.

고현정은 29일 자신의 계정에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현정은 보라색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밤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그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상태인데도 빛나나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 캐주얼한 MZ 패션에 무심한듯 C사 명품백을 걸친 패션 센스도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고현정은 SBS 새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로 복귀한다.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은 한 여인이 오래전 연쇄 살인범응로 수감된 가운데 누군가 그를 모방한 연쇄 살인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작품은 '트라이 : 우리는 기적이 된다' 후속으로 9월 5일 첫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