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차승원과 갈등 고백 "'삼시세끼' 촬영 때 열도 받지만 정 쌓여"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해진이 '삼시세끼' 만재도 촬영 당시 차승원과 갈등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유해진에게 "'삼시세끼' 찍을 때 힐링 되고 너무 재밌고 보람되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유해진은 "만재도 때는 진짜 많은 이야기를 했다. (촬영이) 밤 11시쯤 끝나니까 끝나고 한잔했다. 지금도 그렇지만 그때는 카메라를 방에 다 달아놓으니까 새벽 내내 속삭이면서 이야기했다"며 비방용 대화를 많이 나눴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유해진이 '삼시세끼' 만재도 촬영 당시 차승원과 갈등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은 영화 '야당'의 주역 유해진, 박해준이 게스트로 등장한 영상을 게재했다.
신동엽은 유해진에게 "'삼시세끼' 찍을 때 힐링 되고 너무 재밌고 보람되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이에 유해진은 "진짜 재밌다. 어떤 때는 열도 받고"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삼시세끼'도 되게 우연히 하게 됐다. 그건 이제 예능이라는 생각보다는 나의 또 다른 작품 같은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유해진은 "만재도 때는 진짜 많은 이야기를 했다. (촬영이) 밤 11시쯤 끝나니까 끝나고 한잔했다. 지금도 그렇지만 그때는 카메라를 방에 다 달아놓으니까 새벽 내내 속삭이면서 이야기했다"며 비방용 대화를 많이 나눴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근데 그게 너무 좋았다. 그날 얘기했던 게 서로 어디 가서 얘기 못 할 것들이다. 만재도 때는 갈등도 되게 많았는데 생활하다 보니까 그런 정도 쌓이고 이런 얘기 했던 게 '참 이거 하길 잘했다' 그때는 그런 생각도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정호철은 "차승원 선배님이 어떤 예능에 나와서 (유해진과) 서로 정말 다르다고 하더라"고 말했고, 유해진은 "운동으로 이야기하면 차승원은 피트니스고 나는 야외에서 뛰는 걸 좋아한다. 쉽게 표현하면 이런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느 날 내가 '난 왜 이렇게 겉돌고, 저 사람들 행동이 다 가식적으로만 느껴지지? 날 언제 봤다고 선배님이라고 하고 왜 저러지? 난 그런 게 너무 싫어. 그래서 적응을 잘 못 하겠어'라고 한 적이 있다. 6년 됐을 때인가 그랬다"며 "그때 차승원과 같은 회사였다. 그러니까 차승원이 '근데 왜 그걸 가식이라고 생각하냐. 그 사람은 진심일 수도 있는 거 아니냐. 왜 이렇게 겉돌아'라고 얘기하더라. 그래서 그런가 싶고, 그때부터 약간 긍정적으로 보려고 노력했다"며 차승원에게 영향을 받은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정우, ♥강말금 계정에 열애 고백 “오늘부터 1일♥”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조갑경 "♥홍서범에 돈으로 맞아...웬만한 여자는 이혼감" (다컸는데)[…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혀 풀린 보아, 어깨 기댄 전현무?” 불금 강렬 술방에 SM도 '비상'…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김건모 곡, 리메이크도 부담"…연예계 리스펙트 계속되는데, 김건모는 언…
- 박봄, 영상으로 ‘필터설’ 종결…"어플 NO, 이게 내 얼굴"
- 구혜선, 과감한 포즈로 “사랑을 듬뿍 담아 ♥커플샷”
- "안현모랑 왜 이혼?" 라이머, 취객 난입에 '날벼락'..제작진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