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밖 배우들의 반전 매력! '비하인드'는 어떤 모습일까? (협상의 기술)

김현숙 기자 2025. 4. 4. 0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협상의 기술' 치열한 M&A 전쟁 속 배우들의 특별한 휴식모먼트가 공개됐다.

지난 3일 JTBC 드라마 '협상의 기술'이 6화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했다.

이렇게 '협상의 기술' 배우들의 카메라 밖 비하인드는 전쟁 같은 치열한 M&A 협상전과는 또 다른 무드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오는 5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공개된 비하인드... 남다른 면모를 보여 충격

(MHN 이지민 인턴기자) '협상의 기술' 치열한 M&A 전쟁 속 배우들의 특별한 휴식모먼트가 공개됐다.

지난 3일 JTBC 드라마 '협상의 기술'이 6화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했다.

먼저 윤주노 역의 이제훈은 극 중 서늘하고 이지적인 모습과 180도 다른 귀여운 K-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어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매번 치열하게 대립하는 산인 그룹 회장 송재식 역의 성동일과 정답게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적대관계인 이인자 하태수 역을 맡은 장현성과는 손을 꼭 붙잡고 미소짓고 있다.

이어 M&A팀 변호사 오순영 역으로 분한 김대명은 이제훈과 진지한 얼굴로 모니터링에 여념이 없다. 뿐만 아니라 안판석 감독의 이야기에 몰입한 모습에서 전문적인 면모가 보였다. 이와 반대로 같은 팀 멤버인 안현호, 차강윤과 스스럼없이 지내는 장난꾸러기 같은 큰형 모멘트가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산인 그룹 M&A팀의 다정한 한때가 흐뭇함을 더하는 한편 팀을 이끄는 젊은 피 곽민정, 최진수 역의 안현호와 차강윤의 또래다운 밝은 얼굴이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이렇게 '협상의 기술' 배우들의 카메라 밖 비하인드는 전쟁 같은 치열한 M&A 협상전과는 또 다른 무드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극의 리얼리티를 위한 각고의 노력이 고스란히 전해져 드라마의 신뢰도를 한층 더 높인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오는 5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