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전 재산 털어 산 명품 C사 코트 “나한테 10원도 안 쓰는 게 싫어서” (A급 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첫 명품 옷을 선보였다.
흥분한 장영란은 "얘가 미쳤나 지금"이라며 옷을 입었고, 홍현희는 "안 어울린다"라고 했지만 제작진은 "딱 선배 옷이다"라고 말했다.
홍현희는 "내 인생에 전 재산 걸어서 산 옷이다. 그때 어떤 느낌이냐면 이제 애기 낳고 엄마나 다른 사람한테는 비싼 선물 하는데 정작 나 자신한테는 10원 하나 안 쓰는 내 자신이 너무 싫더라. 그래서 사치스러워 보일까 봐 이런 공개 안하는데 영란 언니가 좋아할 스타일인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첫 명품 옷을 선보였다.
16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홍현희가 아들 위해 ‘이것’까지 해버린 집 최초공개 (장영란 기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현희 집을 방문한 장영란은 집 내부를 소개하며 “기운이 너무 좋죠? 도로가 보여서 여기 지금. 사장님들이 대박치고 나간 집이다”라고 했고, 홍현희는 “오은영 박사님이 딱 우리 집에 와서 여기 보시더니 ‘현희야 명당이다’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장영란은 “돈이 싹 들어온다. 현희랑 제이쓴이랑 이 집 와서 너무 잘됐다. 근데 지금 전세라 이사 가셔야 한다고요?”라고 물었다. 홍현희는 “근데 저는 전세를 해도 내 돈을 좀 들여서 온다. 왜? 내가 사는 공간에 지금의 이 순간을 즐기고 싶으니까”라고 말했다.

준범이 침실도 공개됐다. 세 사람이 거뜬히 잘 수 있는 넓은 침대와 영어책도 담긴 책장까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안방, 화장실, 부엌까지 소개한 뒤 옷방을 찾은 두 사람. 홍현희는 C사 코트를 꺼내더니 “언니가 마음에 든다면 난 줄 수 있어. 내 첫 명품 옷이다”라고 밝혔다.
흥분한 장영란은 “얘가 미쳤나 지금”이라며 옷을 입었고, 홍현희는 “안 어울린다”라고 했지만 제작진은 “딱 선배 옷이다”라고 말했다. 장영란은 “나는 무조건이지. 야 언니 줘”라고 했고, 홍현희는 “감독님들 투표해주세요”라며 자신도 착용했다.
장영란은 “야 너 잘 샀다. 나한테 팔아”라고 했지만 홍현희는 “그래 입어”라며 뒤늦은 생일선물로 쿨하게 선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영란은 “진짜냐”라고 다시 한번 물었고, 아랫입술이 떨리던 홍현희는 “10년 동안 반찬 해 와. 한 달에 한 번씩 제철 음식으로 반찬한다고 하면 약속 드릴게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홍현희는 “내 인생에 전 재산 걸어서 산 옷이다. 그때 어떤 느낌이냐면 이제 애기 낳고 엄마나 다른 사람한테는 비싼 선물 하는데 정작 나 자신한테는 10원 하나 안 쓰는 내 자신이 너무 싫더라. 그래서 사치스러워 보일까 봐 이런 공개 안하는데 영란 언니가 좋아할 스타일인 거다”라고 설명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A급 장영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